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총정리

오늘은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을 받으시는 분들을 위해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등을 자세히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은 주택구입, 생활안정자금, 대출상환 및 전세금반환 등 다양한 목적에 맞는 대출이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최대 10억원
대출금리연 3.81%
대출기간청년(만39세 이하) : 15, 25, 35, 45년
일반(만 40세 이상 ) : 15, 25, 35, 40년
상환방식원금균등분할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현재 직장 1개월 이상 재직중인 근로소득자 및 소득금액증면원으로 소득입증이 가능한 사업 소득자

대출 한도

LTV, DTI, DSR 등 규제 범위 내 최대 10억원 (중도 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 주택담보대출 한도 자세히 확인하기

대출 기간

대출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청년(만 39세 이하) : 15년, 25년, 35년, 45년

일반(만 40세 이상) : 15년, 25년, 35년, 40년

대출 조건

· 만 19세 이상 내국인
· 근로소득자(현직장에서 재직 1개월 이상) 또는 사업소득자 (소득금액증명원으로 소득증빙이 가능한 고객)
· 주택구입자금은 무주택 또는 1주택 세대, 생활안정자금은 1주택 세대
· 주택보유수 산정 대상 세대원이 모두 내국인인 고객
· 연체, 부도정보 등 신용도판단정보 등재 사실이 없는 고객
· 회생, 파산, 면책 등 신청 사실이 없는 고객
· 당행 연체대출금을 보유 중이거나 손실을 끼친 이력이 없는 고객
· 금융사기 관련 기록이 없는 고객

대상 주택

KB 시세가 있는 아파트, 본인 단독 소유 또는 배우자와 공동이어야 함

필요서류

  • 재직, 사업 확인서류 (건강보험 자격득실, 납부, 사업자등록증명원 등)
  • 소득확인서류 (소득금액증명원 등)
  • 가족관계증명서
  • 주민등록등본, 초본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신청방법

???? 카카오뱅크 아이폰 다운로드

???? 카카오뱅크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1. 위 링크를 통해 카카오 뱅크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2. 앱을 실행한 다음 가운데 라이언 아이콘 버튼을 누르고 챗봇과 대화를 시작합니다.

3. 대출 가능 주택을 확인합니다.

4. 소득정보를 입력합니다.

5. 한도와 금리를 조회합니다.

6. 필요 서류를 제출합니다.

7. 서류 심사를 진행합니다.

8. 대출 실행이 완료되면 주택담보대출 통장이 생기며 [대출금 받기]를 눌러 대출금을 받으시면 됩니다.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특징

  1. 간편한 온라인 신청: 카카오뱅크는 온라인 뱅킹 플랫폼을 통해 주택담보대출을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서류 제출 없이도 필요한 정보를 온라인으로 입력하여 빠르게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2. 경쟁력 있는 이자율: 카카오뱅크는 경쟁력 있는 이자율을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이점을 제공합니다. 낮은 이자율을 통해 대출금 상환 부담을 줄일 수 있으며, 이는 장기적으로 많은 금액을 절약할 수 있는 장점으로 이어집니다.
  3. 빠른 대출 심사 및 승인: 카카오뱅크는 빠른 대출 심사 및 승인 과정을 제공하여 고객들이 긴 기다림 없이 대출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간편한 온라인 절차와 함께 신속한 처리로 고객들의 니즈에 신속하게 대응합니다.
  4. 다양한 대출 상품 및 옵션: 카카오뱅크는 다양한 주택담보대출 상품과 옵션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대출 금액, 상환 기간, 이자율 등을 고객의 상황에 맞게 조절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5. 친절한 고객 서비스: 카카오뱅크는 친절하고 전문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이 편안하고 안심하게 대출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어려움이나 질문이 있을 때 친절하게 상담해 주는 고객 서비스 팀을 통해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후기

저는 최근에 카카오뱅크의 주택담보대출을 이용해 보았습니다. 처음에는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는 이유로 카카오뱅크를 선택했는데,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습니다.

먼저, 신청 단계에서는 인터넷 뱅킹을 통해 간단하게 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었습니다. 필요한 서류들을 업로드하고 몇 가지 기본 질문에 답변하는 것으로 신청이 완료되었어요. 신청 후에는 곧바로 대출 심사가 시작되었고, 심사 결과도 빠르게 통보받을 수 있었습니다.

대출 심사 과정에서는 친절하고 전문적인 직원들이 제공하는 서비스가 인상적이었습니다. 필요한 서류나 정보가 누락되지 않도록 세심하게 안내해 주셨고, 대출 상환 방법이나 이자율에 대한 설명도 명확하게 해 주셨습니다.

주택담보대출을 이용한 후에도 카카오뱅크의 서비스는 훌륭했습니다. 대출 상환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대출 상환일을 놓치지 않도록 알림 기능을 제공해 주었고, 필요할 때마다 카카오뱅크의 고객센터에 문의할 수 있는 지원도 제공되었습니다.

종합적으로 말하자면, 카카오뱅크의 주택담보대출 서비스는 효율적이고 신속하며 친절한 직원들의 서비스로 인해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도 필요할 때는 카카오뱅크를 선택할 것입니다.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부결

해당 대출이 부결이 난 경우 다른 주택담보대출을 통해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글을 참고하셔서 대출을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아래 담보 대출들도 참고해보세요🔻

👉소득 제한이 없는 특례보금자리론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총정리

👉 무담보아파트론 가능한 곳 자격조건, 신청방법 총정리

👉 후순위 주택담보대출 가능한 곳 비교, 자격조건, 신청방법 총정리

👉 단독주택 담보대출 가능한 곳 총정리

👉 임대아파트 보증금 담보대출 종류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 2주택자 주택담보대출 가능한 곳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총정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