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체자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체중에도 대출이 가능한 연체자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등을 총정리 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

연체자대출

연체자분들은 연체를 하고 있기 때문에 대출이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연체자 분들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단 연체자분들이 대출을 받기 위해선 연체일이 장기가 아닌 단기여야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만약 연체일이 장기가 될 상황이라면 채무조정 프로그램을 통해 장기연체가 되는 것을 막으셔야 합니다.

채무조정 관련 글 더보기

👉️개인회생 신청자격, 비용, 신청방법 총정리

👉️개인워크아웃이란? 자격조건, 장점, 단점, 신청방법, 납입유예 방법, 후기 총정리

👉️신속채무조정 지원대상, 신청방법, 신용카드, 대출 가능 여부, 부결 대처방법 총정리

👉️ 프리워크아웃이란? 자격조건, 장점, 단점, 후기, 신청방법 총정리

애플론 통신연체대출

대출한도최소 100만원 ~ 최대 1,000만원
대출금리연 20% 이내
대출기간최소 1개월부터 최장5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 통신연체자 및 서울보증보험연체자

애플론 통신연체대출은 이름그래도 통신사 연체자 및 서울보증보험 연체자분들을 위한 대출상품입니다. 다소 금리가 높은 편이지만 최대 1,000만원까지 한도가 가능하며 기간은 최대 5년동안 이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대출한도최대 3,000만원
대출금리연 20% 이내
대출기간최대 5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대출조건– 만 20세 이상인 고객
– 학생, 피성년후견인, 피한정후견인 제외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은 만 20세 이상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해당상품은 다소 금리가 높지만 장기연체자 또는 저신용자 분들도 신청이 가능하며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즉시대출

대출한도최소 50만원 ~ 최대 5,000만원
대출금리최저 4.75% ~ 최고 19.9%
대출기간최소 2개월 ~ 최대 3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상환
대출조건신한 체크카드 보유 고객 또는 비회원인 고객

신한카드 즉시대출은 신한체크카드 보유 고객 또는 비회원인 고객이 신청 가능한 상품으로 소득 및 직업에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연체자 분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최대 5,000만원으로 다소 높으며 기간은 최대 3년동안 이용가능합니다.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대출한도최고 300만원
대출금리최저 연 2.98%
대출기간최장 3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통신등급 9등급 이내의 만 19세 이상인 고객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은 소액대출이지만 저금리로 대출이용이 가능하며 통신등급 9등급이내에만 해당된다면 연체자 및 저신용자 분들도 이용 가능합니다. 모바일 및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당일대출 상품입니다.

신용회복위원회 비대면 간편대출

대출한도최고 500만원
대출금리연 최대 4.0%
대출기간최장 3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 신용회복위원회 채무조정을 받고 미납 없이 6개월 이상 성실상환한 고객 또는 최근 3년 이내 상환을 완료한 고객

신용회복위원회 비대면 간편대출은 은행권이 아닌 정부 지원 대출 상품입니다. 연체자분들 중에서도 채무조정을 받고 6개월 이상 성실상환 고객 또는 3년 이내로 상환완료한 고객분들이 저금리로 이용 가능하며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신청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OK엔캐시 자동차담보대출

대출한도최대 1억원
대출금리연 20% 이내
대출기간최소 1년 ~ 최대 5년
상환방식– 자유상환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본인명의 또는 공동명의 차량을 소유 및 담보로 제공 가능한 만 20세 이상 고객

OK엔캐시 자동차담보대출은 본인명의 또는 공동명의의 차량을 담보로 제공 가능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다소 고금리지만 연체자 및 저신용자분들도 신청 가능하므로 평소 대출이용에 어려움을 겪으신 분들에게 적합한 상품입니다.

BNK 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대출한도최소 100만원 ~ 최대 1억 5천만원
대출금리최저 연 8.9% ~ 최대 연 17.9%
대출기간최소 1년 ~ 최대 10년
상환방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 본인명의 차량 3개월 이상 소유한 고객

BNK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은 본인명의인 차량 3개월 이상 소유한고객분들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한도 최대 1억 5,000만원으로 높은편이며 최대 10년동안 이용 가능합니다.

연체자대출 가능한 곳 후기

인터넷을 검색해보면 정말 많은 연체자대출 후기 들이 있습니다. 특히 네이버 카페 등에 많이 올라와있는데요. 하지만 이는 거의 사기라고 보면 됩니다.

금리가 정말 말도 안되게 높거나 수수료를 요구하는 업체이기 때문인데요. 따라서 연체를 하고 계시다면 일단 연체가 계속 진행되는 것을 막는 방향을 먼저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