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당일대출 가능한 곳 BEST8 후기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액당일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등을 총정리 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액당일대출이란

소액당일대출이란 소액의 대출을 당일 받아볼 수 있는 대출입니다. 보통 모바일로 신청하실 수 있으며 신청 이후 송금까지 24시간 이내로 자금을 마련하실 수 있습니다.

소액당일대출 조건

소액당일대출의 경우 금융사 마다 조건이 다르지만 보통 연체 이력이 없고 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인 및 프리랜서 분들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대출에 따라 무직자 분들도 신청이 가능하니 잘 참고하셔서 신청을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소액당일대출 가능한 곳

소액당일대출 가능한 곳

소액당일대출 가능한 곳의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을 정리해봤습니다. 소액당일대출의 경우 직장 재직 및 소득에 관계 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받을 수 있는 대출이 많습니다.

NH농협은행 올원비상금대출

대출한도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최저 6.87%
대출기간최대 3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대출조건만 19세 이상 SKT, KT, LG U+ 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

NH농협은행 올원비상금대출은 소액대출상품으로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조건도 까다롭지 않으며 어플을 통해 당일대출이 가능합니다.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대출한도최고 300만원
대출금리영업점에 따른 차등적용
대출기간최장 10년
상환방식마이너스통장방식
대출조건– 만 19세 이상 내국인
– 서울보증보험 개인금융 신용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

국민은행 비상금대출은 최고 300만원까지 대출이용이 가능한 소액대출상품으로 긴급자금 및 생활여유자금이 필요하신분들에게 적합한 상품입니다. 별도의 서류준비 없이 어플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쉽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대출한도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최소 연 8.9% ~ 최대 연 19.4%
대출기간최장 5년
상환방식– 마이너스상환방식
– 만기일시상환방식
대출조건– 직업 및 소득에 관계없이 KB저축은행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 충족고객
– KCB 개인신용평점 475점 이상인 고객

키위뱅크 비상금대출은 직업 및 소득에 관계없이 KB저축은행 신용평가에 충족하면서 개인신용평점 475점 이상인 고객분들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소액대출상품입니다.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

대출한도최대 300만원
대출금리최대 6.244%
대출기간1년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방식
대출조건–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이 발급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인 고객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은 서울보증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인 고객분들이라면 무직자 및 저소득자 분들도 신청이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기간은 최대 1년입니다.

토스 비상금대출

대출한도최대 300만원
대출금리연 15%
대출기간 1년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방식
대출조건– 만 19세 이상 고객
– 서울보증보험 개인금융신용보험에 가입 가능한 사람
– 신용도판단정보에 등재되어 있지 않은 사람

토스 비상금대출은 365일 24시간 신청이 가능하고 언제 어디서나 송금이 가능한게 장점인 소액대출상품입니다. 신청방법은 어플을 통해 쉽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대출한도최대 300만원
대출금리4.72% ~ 12%
대출기간1년
상환방식마이너스 통장
대출조건SKT, KT, LG U+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으며 CB 1~6 구간의 고객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직업 및 소득에 상관없이 SKT, KT, LG U+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분들이 이용가능한 소액대출상품입니다. 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기간은 1년동안 이용가능합니다.

농협 NH콕비상금대출

대출한도최대 300만원
대출금리농축협별 차등적용
대출기간1년
상환방식마이너스 통장
대출조건– 조합원, 준조합원, 하나로가족 그린등급 이상
– 농축협 입출금 계좌를 보유하고 스마트뱅킹 또는 콕뱅크에 가입한 개인

농협 NH콕비상금대출은 농축협에서 진행하는 소액대출상품입니다. 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금리는 취급 농축협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당일대출도 가능한 상품으로 긴급자금이 필요한분들에게도 적합한 상품입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대출한도최대 300만원
대출금리연 6.40%
대출기간1년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
대출조건– 만 19세 이상 내국인
– 연체, 부도정보 등 신용판단 정보 등재 사실이 없는 고객
– 회생, 파산, 면책 등 신청 사실이 없는 고객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무직자분들도 모바일로 쉽게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해당상품은 무방문 무서류로 당일대출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인 상품입니다.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대출한도최대 500만원
대출금리최대 연 19.9%
대출기간최대 3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or 원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 만 20세 이상 내국인

SBI저축은행 스피드론은 소액대출이 필요한 고객이라면 간편한 신청과 절차로 최대 5백만원까지 가능한 상품입니다. 신분증만 있다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고 대출 심사 시 추가 서류를 요청하는 경우도 있으니 이 점 참고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OK저축은행 주부OK론

대출한도최대 300만원
대출금리최고 연 19.9%
대출기간최대 5년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 or 마이너스통장
대출조건– 만 30세 이상 기혼여성
– NICE 신용점수 351점 이상

OK저축은행 주부OK론은 주부님들을 위한 대출 상품으로 직장이나 소득이 없는 주부들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상품입니다. 365일 언제나 대출 신청이 가능하고 무서류 대출이라 신분증만 있다면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리드코프 개인신용대출

대출한도최대 300만원
대출금리연 6.40%
대출기간1년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 or 자유상환
대출조건– 만 20세 이상~60세 이하
– 소득구분 없이 무직자도 가능

리드코프 개인신용대출은 무직자도 신청할 수 있는 개인신용대출로 신용도에 따라 대출금액에 차이가 발생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도 없어 본인의 자금계획에 따라 상환이 가능해 부담이 적다는 장점이 있는 상품입니다.

소액당일대출 가능한 후기

저는 작년에 카카오뱅크에서 비상금대출을 받았었는데요. 300만원 정도 급전이 필요했기 때문에 이곳저곳을 찾아보다가 카카오뱅크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는 농협에서 비상금대출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 형식이라 급전이 필요하는 경우에 조금씩 쓰고 있는데요. 아주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올해 하나 원큐에서 7%의 금리로 300만원을 대출 받았습니다. 빠른 대출이 가능하다는 점이 정말 편리한 것 같습니다.

소득이 없더라도 연체만 없다면 승인이 다소 쉬웠습니다. 다만 기대출이 많으신 분들의 경우엔 해당 대출이 불가능하실 수 있습니다.

본대출이 부결이 나신 경우엔 다음 대출을 참고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연체자 소액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 연체자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