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휴직자대출 가능한 곳 BEST 6 후기 총정리

안녕하세요. 결혼을 해서 아이를 낳게 되면 어쩔 수 없이 육아휴직을 할 수 밖에 없는데요. 많은 분들이 육아휴직을 하고 있을 때 대출을 어디서 할 수 있는지 궁금해 하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육아휴직자대출 가능한 곳 BEST 6, 육아휴직자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까지 총정리를 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육아휴직자대출

육아휴직자대출

육아휴직자대출은 육아휴직으로 인해 소득증빙이 어려운 분들이 받을 수 있는 대출들입니다. 아래 글을 참고하여 신청을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육아휴직자대출 가능한 곳 BEST 6

우리은행 홈마스터론

대출한도최고 1,000만원
대출금리최저 5.7%
대출기간최대 5년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
– 마이너스통장
대출조건– 우리은행 자동이체 실적 보유(통신비 및 공과금 등 3건 또는 아파트관리비 1건 이상)
– 우리카드 이용실적 보유(우리은행 계좌에서 출금)
– 신용카드(타사 포함) 1년 이상 보유, 주거래조건 충족하는 개인고객

우리은행 홈마스터론은 우리은행 이용하셨던 고객분들이라면 육아휴직으로 인해 소득이 없어도 이용이 가능한 상품으로 최고 1,00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웰컴저축은행 웰뱅비상금대출

대출한도최대 300만원
대출금리최대 16.9%
대출기간최대 5년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
대출조건NICE 신용점수가 300점 이상이면서 만 20세 이상인 고객

웰컴저축은행 웰뱅비상금대출은 NICE 신용점수가 300점 이상이면서 만 20세 이상인 고객이라면 육아휴직자분들도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소액의 자금이 필요하신분들이라면 조건이 까다롭지 않아 해당상품을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대출한도최대 300만원
대출금리최대 15%
대출기간1년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
대출조건만 19세 이상인 고객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은 회대 300만원으로 소액대출상품인데요. 만 19세 이상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한 상품으로 무직자로 취급되는 육아휴직자분들도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대출한도최고 500만원
대출금리최고 연 15.7%
대출기간최장 3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 직업, 소득 관계없이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 총족 고객
– 만20세 이상 내국인
– 신용평점 350점 이상인 고객
– 입출금통장 개설 고객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은 직업 및 소득에 상관없이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 충족 고객이면서 신용평점 350점 이상인 만 20세 이상인 고객이라면 무직자 및 육아휴직자인 분들이 이용하기 좋은 상품입니다.

우리금융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

대출한도최대 5,000만원
대출금리최대 20%
대출기간최대 84개월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본인명의 신용카드 1년 이상 사용자

우리금융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대출은 본인명의인 신용카드를 1년 이상 사용하셨던분들이라면 쉽게 신청이 가능하여 육아휴직자분들에게 적합한 상품입니다. 한도는 최대 5,000만원이며 기간은 최대 84개월입니다.

SCJ대부중개 무직자대출

대출한도최대 8,000만원
대출금리최저 3.95%부터
대출기간최저 36개월 ~ 60개월
상환방식원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소득이 없는 만 19세 이상

SCJ대부중개 무직자대출은 소득이 없는 만 19세 이상의 무직자를 위한 대출입니다. 최대 한도는 8000만원이며, 금리는 최저 3.95%부터 시작합니다. 대출기간은 36개월에서 60개월까지니 육아휴직자라고 해도 이용하기 좋은 상품입니다.

육아휴직자대출 후기

저는 올해 아이를 낳게 되어 육아휴직을 하게 되었는데요. 육아휴직을 하고나서 급전이 필요해 대출을 찾아봤지만 무직자로 분류가 되어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그 때 사이다뱅크에서 비상금대출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대출을 받게 되었습니다. 한도가 500만원이라 적은 편이지만 비상금대출이기 때문에 만족하고 이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웰컴저축은행에서 비상금대출을 이용했습니다. 15.3%금리로 300만원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육아휴직자분들의 경우 휴직급여를 받고 있는 분들이라도 무직자로 분류가 되는데요. 해당 상품들은 무직자분들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육아휴직자분들도 이용이 가능하였습니다.

만약 해당상품들이 부결나셨거나 담보가능한 주택이나 자동차가 있으신 분들은 다음 대출들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다음 대출들을 참고해보세요!🔻

👉 여성무직자신용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 무직자 주택담보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 주택담보대출 금리 낮은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 주부 자동차 담보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 대부업대출잘되는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