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비용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테리어비용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를 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테리어비용대출

인테리어비용대출

인테리어비용대출은 은행과 인테리어 업체들이 제휴하여 만든 상품으로 건설자재 가격이 부담이 되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상품입니다. 비교적 낮은 금리로 인테리어비용을 대출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하나은행 인테리어대출

대출한도최저 300만원 ~ 최대 3,000만원
대출금리최대 7%
대출기간최대 60개월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 인테리어 회사와 인테리어 시공 계약을 체결하고, 아파트를 소유 혹은 소유(매매/분양 등) 예정인 고객
– 2년 이상 재직 또는 2년 이상 사업영위 사실을 증빙 가능한 만 19세 이상 고객
* 취급인테리어점 : ㈜한샘 소속 리하우스/키친바흐 대리점

하나은행 인테리어 대출이란 집 내부 인테리어를 새롭게 한다거나 새로운 집에 들어가기전에 인테리어를 하고 입주하고자 하는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신한은행 My Home 인테리어 대출

대출한도최대 3,000만원
대출금리최저 5.75% ~ 최고 6.78%
대출기간최대 5년
상환방식원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 소유중인 아파트의 인테리어 시공계약을 체결한 1년이상 근로소득자 또는 개업한지 1년이상인 개인사업자
– 공동소유, 지분공유중인 고객 가능
– 매입, 분양 받은 미등기상태의 고객 가능

신한은행 My Home 인테리어 대출은 아파트 인테리어 계약 후 인테리어 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적합한 상품으로 소유중인 아파트를 보유하고 인테리어 시공 계약을 하신분들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공동소유 및 지분공유중인 아파트도 가능합니다.

데일리펀딩 새집드림 신용대출

대출한도최소 300만원 ~ 최대 5,000만원
대출금리최저 연 6.0% ~ 최고 연 10.0%
대출기간12개월 (만기시 연장 가능)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
– 원리금균등분할
대출조건– 본인명의인 수도권 아파트 소유 및 실거주자(입주예정자)
– 재직/사업 기간 1년 이상인 직장인 또는 사업자

데일리펀딩 새집드림 신용대출은 인테리어 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적합한 신용대출상품으로 재직기간 및 사업기간이 1년이상인 직장인 또는 개인사업자이면서 본인명의인 수도권 아파트 소유 및 실거주자 또는 입주예정자분들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대출한도최고 5,000만원
대출금리최저 6.9 ~ 최대19.5%
대출기간최장 48개월
상환방식원리금균등상환
대출조건– 재직기간 3개월 이상인 직장인
– 공무원, 우량기업(1만개), 정부투자기관, 교육기관 재직자
– 신용 우수 고객 우대 금리 제공

현대캐피탈 신용대출은 인테리어 전용대출은 아니지만 한도 최고 5,000만원으로 인테리어 비용으로 사용하기 적합한 상품인 신용 대출 상품입니다. 기간은 최장 48개월까지 가능하며 재직기간 3개월 이상인 직장인 또는 공무원, 우량기업(1만개), 정부투자기관, 교육기관 재직자분들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우리금융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

대출한도최소 200만원 ~ 최대 5000만원
대출금리연 12.4% ~ 19.9%
대출기간12개월 ~ 84개월
상환방식원리금균등상환
대출조건본인명의 신용카드 1년 이상 사용자

우리금융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은 본인명의인 신용카드 1년 이상 사용자분들이라면 신청이 가능한 신용대출상품으로 한도 최대 5,000만원까지 가능하여 인테리어 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도 적합한 상품입니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대출한도최대 3억원
대출금리최소 연 1.325% ~ 4.285%
대출기간1년~10년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만19세 이상 직장인 급여소득자

카카오뱅크 신용대출은 만19세 이상의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상품으로 절차도 간편하고 조건도 까다롭지 않은 상품이라 급하게 인테리어 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이 이용하기 좋은 상품입니다.

신한카드 가계신용대출

대출한도최대 5000만원
대출금리연 4.3% ~ 19.9%
대출기간2개월 ~ 36개월
상환방식원리금균등상환
대출조건22세 이상 개인 고객

신한카드 가계신용대출은 대출기간이 최소 2개월부터 시작하고 중도상환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 급하게 인테리어 비용을 충당해야 할 때 이용하기 좋은 상품입니다.

KB직장인든든 신용대출

대출한도최대 3억원
대출금리최고 6.15%
대출기간최대 10년
상환방식– 원리금균등상환
– 원금균등상환
– 원금만기일시상환
대출조건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3개월 이상)

KB직장인든든 신용대출은 현재 재직 중인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상품으로 ‘내맘대로 통장자동대출’ 선택 시 우대금리 적용이 가능하니 해당되는 고객은 이 점 참고하여 신청하면 좋은 상품입니다.

인테리어비용대출후기

해당상품들은 우리금융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대출을 제외하고는 모두 1년이상 재직중인 직장인이거나 사업기간인 1년이상인 분들이 이용가능하였고, 소득 및 신용정보에 따라 한도가 상이하여 소득 및 신용정보가 높으신 분들은 3,000만원까지는 쉽게 이용이 가능하였습니다.

만약 무직자분들이시거나 1년 이하인 직장인 분들이시라면 다음대출들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다음대출들을 참고해보세요!

???? 저신용자 무직자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 무직자신용카드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 재직기간 3개월 미만 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총정리

???? 재직1개월 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 1금융권 자동차 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