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입고 자동차 담보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후기 총정리

오늘은 무입고 자동차 담보대출을 찾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무입고 자동차 담보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후기 등을 총정리 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입고 자동차 담보대출

무입고 자동차 대출이란 자동차를 담보로 설정해 놓아도 그대로 차량을 계속해서 탈 수 있는 대출을 말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1금융권, 2금융권 및 캐피탈 대부 업체등은 대부분 다 무입고로 대출이 진행됩니다.

간혹 대출 중 입고를 무입고가 아닌 입고를 하여 대출을 진행하는 곳이 있는데요. 그런 곳은 필히 피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무입고 자동차 담보대출 자격조건

직업 및 소득의 경우 무관하나 무직자 분들의 경우 다소 대출이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무직자 분들은 아래 무직자 자동차 담보대출을 참고하셔서 신청을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 무직자 자동차 담보대출 가능한 BEST10

대상차량

보통 자동차 담보 대출의 경우 2톤 미만의 승용차여야 하며 년식은 추고 10년 이내 주행거리 20만km 차량일 경우 가능합니다.

무입고 자동차 담보대출 가능한 곳

승인 확률이 높은 곳을 선별하여 정리하였으며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신한카드 자동차 담보대출

대출한도최고 5000만원
대출금리연 4.75% ~ 최고 19.9%
대출기간2개월 ~ 최대 36개월
상환방식원리금균등상환방식
대출조건출고 10년 이하 차량 소유자 및 본인명의 승용차 보유 고객 중 신용 양호 고객

신한카드 자동차 담보대출은 근저당 설정 비용을 신한카드에서 부담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이용하실 수 있는 대출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근저당 해지 비용은 고객이 부담해야 하며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서류는 따로 필요 없는 무서류 자동대출이며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 카드 앱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 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대출한도최고 6000만원
대출금리연 3.5% ~ 7.9%
대출기간최고 5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상환방식
대출조건1. 본인 명의의 차량을 3개월 이상 소유한 고객
2. 출고 이후 13년 이내 차량
3. 공동명의 차량 불가

현대 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은 전화나 인터넷을 통해 간단하게 본인인증을 통해 신용 및 차량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대출입니다.

별도의 서류 또는 지점 방문 없이도 가능하기 때문에 급하게 돈이 필요하신 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차량 담보 대출인데요.

단 본인 명의 차량을 3개월 이상 소유하여야 하며 공동명의 차량은 대출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예가람저축은행 예스카 담보대출

대출한도최고 5,000만원
대출금리연 15.0% ~ 19.3%
대출기간최고 5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대출조건1. 만 20세 이상 본인명의 차량 소유자
2. 영업용 차량 및 법인차량 제외
3. 승용차 및 승합차(11인승 이하)
4. NICE 신용점수가 350점 이상

예가람저축은행 예스카 담보대출은 만 20세 이상 본인 명의 차량 소유자이면서 NICE 신용평점 점수가 350점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저신용자분들도 신청이 가능하지만 개인회생 이력이나 파산이력등이 있으면 신청이 불가능한 상품입니다.

하나캐피탈 원큐 자동차 담보대출

대출한도최대 1억원
대출금리연 4.9% ~ 16.9%
대출기간최대 120개월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대출조건1. 본인명의 차량 3개월 이상 소유자
2. 출고 10년 이내의 자동차

하나캐피탈 원큐 자동차 담보대출 또한 자신의 차량을 그대로 타면서 대출금을 받으실 수 있는 무입고 차량 담보대출 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대출실행일 기준 경과기간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3년 경과시 면제를 해줍니다. 중도상환 수수료율은 2%로입니다.

비교적 한도가 높은 대출이기 때문에 자금이 많이 필요하신 분들께 추천드리는 상품입니다.

현대 스위스 자동차 담보대출

대출한도최대 8000만원
대출금리연 7.5% ~ 최고 20%
대출기간최대 5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방식
대출조건본인명의 자동차 3개월 이상 소유 고객

현대 스위스 자동차 담보대출은 본인 명의 자동차를 3개월 이상 소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100% 무입고로 타시던 차는 그대로 이용할 수 있는 무입고 대출인데요. 대출기간은 최대 5년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차량입고 없이 자동차등록원부에 근저당 금액만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삼호저축은행 자동차 담보대출

대출한도최대 5,000만원
대출금리연 11.20% ~ 19.39%
대출기간최대 5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대출조건1.만20세 이상 ~ 만65세 이하의 본의명의 자동차 소유자
2.신용점수[NICE] 571점 이상

삼호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은 만 20세 이상 ~ 만 65세 이하의 본인명의 자동차 소유자이면서 신용점수가 571점 이상이라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연체대출금이 있거나 불건전 대출이 있는 분들은 자동으로 대출 취급이 제한이 됩니다.

또한 금리가 다소 높은 대출이기 때문에 중, 저금리를 원하시는 분들께는 적합하지 않은 상품입니다.

한국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대출한도최대 7,000만원
대출금리연 9.9% ~ 19.4%
대출기간최대 6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본인명의 차량 소유한 개인 및 개인사업자 (본인,배우자,직계존비속 단독소유 및 공동소유)

한국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오토담보론은 본인명의 차량 뿐만 아니라 공동소유 차량도 대출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단 수입자, 개인택시는 제외하고 전 차종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9.9% ~ 19.4%로 신용이 높으면 낮은 금리로 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근저당 설정 비용은 회사가 부담하며 근저당 해지비용은 본인이 부담을 하게됩니다.

BNK 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대출한도최대 1억5000만원
대출금리연 8.9% ~ 17.9%
대출기간최대 10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대출조건1. 본인(단독)명의 차량 3개월 이상 소유한 개인 및 개인사업자
2. 승용(합)차 (1.5톤 초과 화물차 제외)
3. 모델연식 : 출고 7년 이내

bnk 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은 간편한 설정 시스템으로 당일 대출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근저당 설정은 1순위로 설정하며 회사가 부담을 하고 설정 해지비용은 본인이 부담을 하셔야 합니다. 구비서류는 운전면허증, 주민등록등본, 자동차등록증이 필요합니다.

공동명의는 불가능 하며 본인 명의 차량을 3개월 이상 소유하셨다면 웬만해서 승인이 잘 나는 자동차 대출 중 하나입니다.

상상인저축은행 오토론

대출한도최저 100만원 ~ 최대 8,000만원
대출금리최저 연 9.53% ~ 최대 연 19.9%
대출기간최대 72개월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대출조건– 차량을 본인 명의 혹은 공동 명의로 소유한 자
– NICE 530점 이상인 자

상상인인저축은행 오토론의 대출한도는 최대 8,000만원이며 금리는 최저 9.53% ~ 최대 19.9%입니다.

최대 72개월동안 대출을 할 수 있으며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또한 중도상환수수료가 있는데요. 최대 연 1.9%라고 하니 이 점도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러시앤캐시 무입고 자동차 담보대출

대출한도차량 시세의 80%
대출금리최대 연 20%
대출기간최저 12개월 ~ 최대 60개월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대출조건20세 이상이면서 본인 명의의 차량을 소유한 자

러시앤캐시 무입고 자동차 담보대출은 담보로 맡길 차량 시세의 80%까지가 한도이며 금리는 최대 20%입니다.

금리가 매우 높은 편이지만 그만큼 승인률이 높은 상품입니다.

대신 중도상환수수료 또는 취급수수료는 없습니다. 따라서 짧은 기간을 이용하기 위함이라면 좀 더 유리한 대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리드코프 무입고 자동차 담보대출

대출한도최저 100만원 ~ 최대 7,000만원
대출금리최대 연 20%
대출기간3년(연장시 5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대출조건본인 명의의 10년 이내인 차량을 소유한 자

리드코프 무입고 자동차 담보대출은 최대 7,000만원의 한도를 가지고 있으며 금리는 최대 20%입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이지만, 1년 간 거치기간을 통해 이자만 납부가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3년입니다만, 연장을 통해 최대 5년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무입고 자동차 담보대출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작년에 상상인저축은행에서 오토론이라는 대출 상품을 이용하였습니다. 저는 18%의 금리로 8,000만원을 대출 받았습니다.

저는 올해 리드코프에서 자동차 담보대출을 받았습니다. 20%의 금리로 7,000만원을 받았는데요. 높은 금리였지만 그래도 대출을 승인해주는 곳 자체가 흔하진 않았기 때문에 대출을 받을 수 있어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대부분 NICE 신용평점 점수 500점대 이상, 근저당이 많이 잡혀있지 않는 경우에 승인이 잘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무입고 담보대출의 경우엔 본인명의 차량인 경우에 대출이 가능한데요. 따라서 공동명의 또는 부부명의이신 분들의 경우엔 공동명의 자동차 담보대출을 알아보셔야 합니다.

공동명의 자동차 담보대출 가능한 곳은 아래 글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공동명의 자동차 담보대출 가능한 곳, 자격조건, 신청방법 총정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