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부차량담보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할부차량담보대출 가능한 곳 한도,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등을 총정리 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할부차량담보대출

할부차량담보대출

할부차량담보대출이란 할부를 통해 자동차를 구매할 때 받을 수 있는 자동차 담보 대출입니다. 일반 차량 담보대출과 다르게 할부금이 포함이 되어있는데요.

따라서 일반 자동차 담보대출 보다는 자격조건이 까다롭고 금리가 높은편입니다.

할부차량담보대출 자격조건

할부 차량 담보대출은 일반 차량 담보대출과 다르게 차량의 채권가액을 설정합니다. 바로 근저당이라고 하는데요.

예를들어 할부금이 5000만원의 차량을 구매하는 경우 근저당을 2000만원을 설정하게 되면 차량시세 만큼 한도가 나오는 것이 아닌 차량시세에서 근저당을 뺀 2000 ~ 3000만원 정도까지 한도가 나옵니다.

무직자 및 신용불량자 분들의 경우엔 아래 대출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아래 대출정보도 꼭 참고해보세요🔻🔻

👉️ 무입고 자동차 담보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총정리

👉️ 무직자도 신청이 가능한 무직자 자동차 담보대출 가능한 곳 총정리

👉️ 할부차량 담보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총정리

👉️ 중고 자동차 담보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총정리

👉️ 공동명의 자동차 담보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총정리

👉️ 신용불량자 자동차 담보대출 가능한 곳 TOP7

👉️ 1금융권 저금리 자동차 담보대출 가능한 곳 총정리

👉️ 2금융권 자동차 담보대출 가능한 곳 총정리

👉️ 신차 자동차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총정리

👉️ 자동차 담보대환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총정리

할부차량담보대출 가능한 곳

현대 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대출한도최대 6000만원
대출금리연 3.5% ~ 7.9%
대출기간최대 5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상환방식
대출조건1. 본인 명의의 차량을 3개월 이상 소유한 고객
2. 출고 이후 13년 이내 차량
3. 공동명의 제외

현대 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은 전화나 인터넷을 통해 간단하게 본인인증을 통해 신용 및 차량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대출입니다.

별도의 서류 또는 지점 방문 없이도 가능하기 때문에 급하게 돈이 필요하신 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차량 담보 대출입니다.

단 본인 명의 차량을 3개월 이상 소유하여야 하며 공동명의 차량은 대출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신한카드 자동차 담보대출

대출한도최대 5000만원
대출금리연 4.75% ~ 최고 19.9%
대출기간2개월 ~ 최대 36개월
상환방식원리금균등상환방식
대출조건출고 10년 이하 차량 소유자 및 본인명의 승용차 보유 고객 중 신용 양호한 고객

신한카드 자동차 담보대출은 근저당 설정 비용을 신한카드에서 부담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이용하실 수 있는 대출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근저당 해지 비용은 고객이 부담해야 하며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서류는 따로 필요 없는 무서류 자동대출이며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 카드 앱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예가람저축은행 예스카 담보대출

대출한도최대 5,000만원
대출금리연 15.0% ~ 19.3%
대출기간최대 5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대출조건1. 만 20세 이상 본인명의 차량 소유자
2. 영업용 차량 및 법인차량 제외
3. 승용차 및 승합차(11인승 이하)
4. NICE 신용점수가 350점 이상

예가람저축은행 예스카 담보대출은 만 20세 이상 본인 명의 차량 소유자이면서 NICE 신용평점 점수가 350점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저신용자 분들도 쉽게 이용하실 수 있는 대출인데요. 하지만 금리가 연 15.0% ~ 19.3%로 다소 높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현대 스위스 자동차 담보대출

대출한도최대 8000만원
대출금리연 7.5% ~ 최고 20%
대출기간최대 5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방식
대출조건본인명의 자동차 3개월 이상 소유 고객

현대 스위스 자동차 담보대출은 본인 명의 자동차를 3개월 이상 소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100% 무입고로 타시던 차는 그대로 이용할 수 있는 무입고 대출인데요. 대출기간은 최대 5년입니다.

차량입고 없이 자동차등록원부에 근저당 금액만 간편하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캐피탈 원큐 자동차 담보대출

대출한도최대 1억원
대출금리연 4.9% ~ 16.9%
대출기간최대 120개월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대출조건1. 본인명의 차량 3개월 이상 소유자
2. 출고 10년 이내의 자동차

하나캐피탈 원큐 자동차 담보대출 또한 자신의 차량을 그대로 타면서 대출금을 받으실 수 있는 무입고 차량 담보대출 입니다.

저당설정은 당사 1순위로 설정하며 차량 시세의 최대 80%로 설정을 하게 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대출실행일 기준 경과기간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3년 경과시 면제를 해줍니다. 중도상환 수수료율은 2%입니다.

삼호저축은행 자동차 담보대출

대출한도최대 5,000만원
대출금리연 11.20% ~ 19.39%
대출기간최대 5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대출조건1.만20세 이상 ~ 만65세 이하의 본의명의 자동차 소유자
2.신용점수[NICE] 571점 이상

삼호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은 만 20세 이상 ~ 만 65세 이하의 본인명의 자동차 소유자이면서 신용점수가 571점 이상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연체대출금이 있거나 불건전 대출이 있는 분들은 자동으로 대출 취급이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한국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대출한도최대 7,000만원
대출금리연 9.9% ~ 19.4%
대출기간최대 6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본인명의 차량 소유한 개인 및 개인사업자 (본인,배우자,직계존비속 단독소유 및 공동소유)

한국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오토담보론은 본인명의 차량 뿐만 아니라 공동소유 차량도 대출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단 수입자, 개인택시는 제외하고 전 차종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9.9% ~ 19.4%로 신용이 높으면 낮은 금리로 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근저당 설정 비용은 회사가 부담하며 근저당 해지비용은 본인이 부담을 하게됩니다.

BNK 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대출한도최대 1억5000만원
대출금리연 8.9% ~ 17.9%
대출기간최대 10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대출조건1. 본인(단독)명의 차량 3개월 이상 소유한 개인 및 개인사업자
2. 승용(합)차 (1.5톤 초과 화물차 제외)
3. 모델연식 : 출고 7년 이내

bnk 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은 간편한 설정 시스템으로 당일 대출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근저당 설정은 1순위로 설정하며 회사가 부담을 하고 설정 해지비용은 본인이 부담을 하셔야 합니다. 구비서류는 운전면허증, 주민등록등본, 자동차등록증이 필요합니다.

공동명의는 불가능 하며 본인 명의 차량을 3개월 이상 소유하셨다면 웬만해서 승인이 잘 나는 자동차 대출 중 하나입니다.

모네다 자동차 담보대출

대출한도최대 9천만원
대출금리최고 연 24%
대출기간최대 5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상환방식(거치가능)
대출조건1. 본인명의 차량소유자
2. 만 20세이상 고객

모네다 자동차 담보대출은 무입고로 최대 9천만원(차량시세의 최대 120%)까지 신청 가능한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입니다.

저신용자나 개인회생, 파산 진행 중인 고객도 소득이나 재신 증빙이 가능한 경우 이용가능하고 중도상환수수료가 따로 없어 중간중간 여유자금이 생길 때마다 상환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든든론 자동차 담보대출

대출한도최대 5000만원
대출금리최대 연 20%
대출기간최대 60개월
상환방식만기상환, 중도상환, 분할상환 선택가능
대출조건1. 차량연식 2013년 이상
2. 현재 소득이 있는 고객(급여 통장수령)

든든론 자동차 담보대출은 차량연식이 2013년 이상이고 현재 소득활동을 하고 계신 고객이라면 이용가능한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입니다.

차량 입고없이 그대로 운행은 하면서 신청 가능하며 은행취급수수료나 중도상환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다는 장점을 가진 상품입니다.

KB캐피탈 내차로 대출

대출한도최대 1억원
대출금리연 3.8% ~ 19.9%
대출기간최대 96개월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거치선택가능)
대출조건1. 차량소유 3개월 이상
2. 차량연식 10년 이내

KB캐피탈 내차로 대출은 자차 소유자 고객이 이용가능하며 공동명의는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차량담보 외에 다른 소득 증빙도 가능한 고객은 추가로 한도를 더 신청할 수 있다는 점이 용이한 상품입니다.

최소 6개월부터 최대 96개월까지 폭이 넓은 기간으로 한도도 1억원으로 적지 않은 최대 한도를 가진 상품입니다.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대출한도최대 8000만원
대출금리최대 19.9%
대출기간최대 72개월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만 19세 이상 차량소유 고객(공동명의가능)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은 최소 1백만원부터 신청이 가능한 자동차담보대출입니다. 만 19세 이상의 차량소유 고객이라면 공동명의로 된 차량도 가능합니다.

단, 리스차나 법인차량은 해당되지 않는다는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오케이앤케시 자동차담보대출

대출한도최대 1억원
대출금리연 20%
대출기간최대 60개월
상환방식자유상환, 원리금균등분할(거치선택가능)
대출조건본인명의 또는 공동명의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만 20세 이상 고객

오케이앤케시 자동차담보대출은 본인명의의 핸드폰으로 신청할 수 있는 자동차담보대출상품으로 12개월부터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최소 200만원부터 최대 1억원까지 폭이 넓은 한도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외에 취급수수료나 기타 부대비용 수수료가 따로 없다는 점 참고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할부차량담보대출 후기

저는 할부차량담보대출을 이용해서 급한 현금을 마련하는 데에 성공했습니다. 처음에는 이 방법이 얼마나 효과적일지에 대해 걱정했지만, 신속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로 인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처음에는 대출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는 데 시간이 걸렸지만, 은행 직원들의 친절한 안내로 모든 과정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내 차량을 담보로 대출을 받는 것은 처음 시도하는 일이었지만, 그 과정이 전혀 복잡하지 않았습니다. 필요한 서류들을 제출하고 나서, 심사 과정도 빠르게 진행되어 금액을 대출받을 수 있었습니다.

대출을 받은 후에는 예상보다 낮은 이자율과 유연한 상환 조건이 제공되어 매우 안도했습니다. 이에 따라 매달 간편한 납부를 할 수 있었고, 이로 인해 재정 상황이 크게 호전되었습니다.

또한, 대출을 받기 전에 걱정했던 차량을 잃을 수 있는 상황에 대해서도 대출 기간 동안 차량을 계속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안도감을 주었습니다. 불행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았지만, 이러한 보장이 제공되었다는 사실만으로도 마음이 편안했습니다.

전반적으로, 할부차량담보대출을 이용한 경험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급한 현금이 필요할 때나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금전적인 지원이 필요할 때 이 방법을 다시 선택할 것입니다. 또한, 은행의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에도 큰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할부차량담보대출은 일반 차량담보대출과 다르게 근저당 설정 때문에 다소 낮은 한도를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차량에 근저당이 얼마나 잡혀있는지를 꼭 확인하셔야 하는데요. 근저당 금액 확인 방법은 정부 24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 근저당 확인방법

정부 24 홈페이지를 통해 자동차 근저당을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1. 위 링크를 통해 정부 24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자동차 등록원부] 메뉴를 선택합니다.

3. 자동차 등록원부등본 발급 열람신청 > [발급] 을 선택합니다.

4. 차량 등록번호와 주소, 성명, 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신 다음 [민원 신청하기]를 눌러 근저당을 확인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