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곳이 승인이 제일 잘 납니다. 햇살론 승인률 높은 곳, 부결사유 해결방법 총정리

햇살론은 서민금융상품으로 저금리로 대출이 가능하지만 부결이 나기도 합니다. 오늘은 햇살론 승인률 높은 곳 부결사유 및 해결방법에 대해 총정리 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햇살론 승인률 높은 곳

햇살론

햇살론은 현재 산림조합, 단위수협, 단위농협, 새마을금고, 신협, 저축은행 등 여러 은행에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승인확률이 높은 은행은 저축은행인데요. 또한 대출 상담사를 취급하는 은행이 유일하게 저축은행뿐이기 때문입니다.

많은 분들이 단위수협, 농협에서 부결이 나시는데요. 해당 금융사에서 부결이 나셨다고 해서 저축은행에서도 부결이 나진 않습니다. 따라서 여러 저축은행에서 신청을 해보셔야 합니다.

햇살론 승인률이 높은 저축은행은 크게 고려저축은행, 유진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이 있습니다.

고려저축은행 햇살론

고려저축은행 햇살론은 어플로도 간단하게 신청이 가능하며 승인확률이 높은 저축은행이기 때문에 웬만해선 승인이 난다고 보시면 됩니다. 자세한 신청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대출한도– 근로자 : 최대 1,500만원
– 자영업자 : 최대 2,000만원
대출금리– 근로자 : 연 8.81% ~ 9.21%
– 자영업자 : 연 7.83% ~ 8.23%
대출기간– 근로자 : 3년 및 5년 선택
– 자영업자 : 최대 5년
상환방식원금균등상환방식
대출조건▶ 근로자
– 3개월 이상 직장에서 일하고 있는 근로자
– 보증재단 기준 신용등급이 6~10등급인 저신용자이면서 연소득이 4,500만원 이하인 자
– 보증재단 기준 신용등급이 1~10등급 사이이며, 연소득이 3,500만원 이하인 저소득자
▶ 자영업자
– 접수일 기준으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분
– 신용등급이 6등급 이하이거나 연간 사업소득이 4,500만원 이하인 분
– 인적 용역 제공자(보험설계사, 학원강사, 학습지교사 등과 같은 사업소득신고대상자),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도 신청 가능

유진저축은행 햇살론

유진저축은행 또한 햇살론 중에서도 승인 확률이 높은 저축은행입니다. 신용등급 6~10등급 연소득 4500만원 이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근로자, 자영업자, 프리랜서도 승인이 가능합니다.

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 햇살론 또한 지점에 방문할 필요 없이 어플로 신청이 가능하며 당일 송금 또한 가능합니다.

부결사유

햇살론의 대표적인 부결사유를 정리해봤습니다. 해당 사항이 해당이 되는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본 내용 외에 자세한 부결 사유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 햇살론 부결사유 및 해결방안

재직기간

직장인의 경우 4대보험에 가입된 직장인은 직장건강보험료가 3회 이상이 납부가 되어야 합니다. 재직기간이 3개월 이상이더라도 회사에서 직장건강보험료가 납부가 3회이상 납부가 되지 않는다면 부결이 나는데요.

건강보험공단에서 건강보험료가 3회이상 납부되었는지 확인하시고 납부가 되어있지 않다면 회사에 문의하여 납부를 진행한 뒤 다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 재직기간 3개월 미만 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총정리

연체이력

3개월이내 10일이상 연체 3건 이상을 하신 분들은 햇살론 대출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신용회복이나 워크아웃 채무조정을 신청한 경우에도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연체이력이나 공공기록이 있으신 분들은 다음 대출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 개인회생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총정리

통장거래 내역

최근 3개월 급여 내역이 너무 차이가 많이 나는 경우에도 부결이 날 수 있습니다.

연봉

햇살론은 연 3500만원 이하 또는 신용등급이 하위 20%이면서 연4500만원 이하의 연봉을 받으시는 분들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연봉을 적게 받는데도 불구하고 회사에서 건강보험료를 높게 납부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러한 경우에도 부결이 나실 수 있습니다.

???? 햇살론 자격조건, 필요서류, 신청방법 총정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