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계약금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파트계약금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등을 총정리 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파트계약금대출

아파트 계약금대출 문구

아파트계약금을 마련하실 때 받을 수 있는 대출이며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대출한도1억 5,000만원
대출금리연 최소 3.89% ~ 최대 11.41%
대출기간1년, 2년, 3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케이뱅크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는 케이뱅크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분들이 이용가능한 신용대출입니다. 한도는 최대 1억 5,000만원으로 비교적 한도가 높아 청약에 당첨되신분들 중 계약자금이 부족하신 분들이 이용하기 좋은상품입니다.

국민은행 KB직장인든든 신용대출

대출한도최대 3억원
대출금리최저 2.61% ~ 최고 3.61%
대출기간최대 10년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방식
–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대출조건– 재직기간 3개월 이상 국민은행 선정 우량 직장인 또는 재직기간 6개월 이상 일반 직장인
– 재직기간 상관없이 정규직 공무원, 중사 이상의 군인, 교사

국민은행 KB직장인든든 신용대출은 재직기간 6개월이상인 직장인분들이나 재직기간 상관없이 정규직 공무워, 중사이상의 군인 또는 교사분들이 이용가능한 신용대출상품으로 아파트계약금 같은 목돈이 필요하신분들에게 적합한 상품입니다.

OK저축은행 체크카드대출

대출한도최고 1억원
대출금리최소 연 5.9%
대출기간최대 10년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
– 원(리)금균등분할
대출조건– 소득증빙이 가능한 만 20세 이상
– 나이스 신용 평점 351점 이상

OK저축은행 체크카드대출은 체크카드 소지자 분들이 이용가능한 신용대출상품으로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계신다면 최대 1억원 이내의 높은 한도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긴급자금 및 현금이 필요하신분들이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KB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대출한도최소 200만원 ~ 최대 2억원
대출금리최소 4.4% ~ 최대 19.9%
대출기간최소 1년 ~ 최대 8년
상환방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
– 거치 후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 국산, 수입승용차, RV, 승합, 화물차 차종을 보유한 자차소유자
-차량 연식 10년이내 및 시세 500만원 이상

KB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은 본인명의인 자차 소유자분들이 이용하기 좋은 담보 대출상품으로 한도 최대 2억원으로 큰목돈이 필요하시거나 청약 계약금이 필요하신분들에게 적합한 상품입니다.

BNK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대출한도최대 1억 5,000만원
대출금리최저 8.4% ~ 최고 17.9%
대출기간최소 1년 ~ 최대 10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 본인명의 차량 3개월 이상 소유자 또는 개인사업자

BNK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은 본인명의인 차량 3개월 이상 소유자 또는 개인사업자분들이 차량을 담보로 대출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한도는 최대 1억 5,000만원입니다. 조건이 까다롭지 않아 긴급자금이 필요하신분들에게 적합한 상품입니다.

광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대출한도최대 1억 8,000만원
대출금리최대 11.12%
대출기간최대 120개월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만 20세 이상인 일반기업체 재직중인 급여소득자

광주은행 신용대출은 만 20세 이상인 일반기업체 재직중인 급여소득자분들이 신청 가능한 신용대출 상품으로 한도는 최대 1억 8,000만원이며 기간은 최대 120개월까지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우리 주거래 직장인대출

대출한도최대 2억
대출금리최고금리 연 12%
대출기간1년~5년 이내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 통장식상환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일반기업, 지정 우량기업 등 재직자

우리은행 우리 주거래 직장인대출은 급여소득자 고객을 대상으로 한 대표적인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매월 10일 전월실적 기준판정으로 주거래요건 세가지가 모두 충족 시 대출 신청이 가능하니 미리 확인해보시고 준비하면 더 빠른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나은행 하나 새희망홀씨Ⅱ 신용대출

대출한도1백만원~3천5백만원 이하
대출금리4.125 ~ 6.525%
대출기간최대 5년 이내
상환방식– (부분)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연소득 4천만원 이하

하나은행 하나 새희망홀씨Ⅱ신용대출은 근로사업자, 사업소득자, 연금소득자 모두 이용 가능한 대출 상품으로 무보증, 무담보 최대 3천5백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는 서민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토스뱅크 비상금 대출

대출한도5십만원~3백만원 이하
대출금리최저 연 6.43% 최고 연 15.00%
대출기간1년(최대 10년까지 연장가능)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
대출조건재직 및 소득 제한없이 서울보증보험의 개인금융신용보험 가입이 가능한 19세 이상 내국인

토스뱅크 비상금 대출은 재직하고 있지 않아도 연체나 부도정보 등 신용도판단정보 등재 사실이 없는 고객이라면 365일 24시간 신청할 수 있기 때문에 급하게 현금이 필요할 때 이용하면 좋은 대출 상품입니다.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대출한도규제 범위 내 최대 10억원
대출금리연 3.912%
대출기간최대 50년
상환방식– 원(리)금 균등 분할상환
대출조건kb시세에서 조회가 가능하거나 카카오뱅크 내부 기준에 따른 시세를 평가할 수 있는 아파트 또는 연립,다세대 주택을 본인 또는 공동소유 중인 고객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은 대상주택과 조건만 맞으면 최대 10억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만34세 이하의 청년들은 최대 50년으로 설정할 수 있어 부담이 적은 주택담보대출 상품 중 하나입니다.

다올저축은행 Fi주택담보대출

대출한도최대 20억원
대출금리최고 연 12%
대출기간최대 30년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만 19세 이상 신용평가점수 600점 이상인 고객

다올저축은행 Fi주택담보대출은 거래실적이나 담보로 하는 주택의 인정비율과 신용점수에 따라 최대 한도 20억원 이내로 신청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한 주택담보대출 상품입니다.

아파트계약금대출후기

저는 최근에 아파트를 구매하기 위해 아파트 계약금 대출 상품을 이용했습니다. 처음에는 부동산 시장의 변동성과 자금 부족으로 인해 많은 고민을 했지만, 아파트 계약금 대출 상품을 통해 이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이후의 경험은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먼저, 대출 신청 단계에서는 은행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신청 절차가 매우 간편하고 효율적이었습니다. 필요한 정보를 제출하고 빠르게 대출 신청을 완료할 수 있었으며, 은행 직원들의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대출 심사 과정에서도 은행은 빠르고 정확한 처리를 해 주었습니다. 필요한 서류 및 정보 제출에 대한 안내가 명확하고, 대출 승인 후에는 상환 계획 및 이자율 등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받을 수 있어서 안심하고 대출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대출을 이용한 후에도 은행의 서비스는 만족스러웠습니다. 대출 상환 관련하여 필요한 정보를 정기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었고,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빠르고 친절한 지원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종합적으로 말하자면, 아파트 계약금 대출은 간편한 신청 절차와 신속한 대출 처리, 친절하고 전문적인 고객 서비스로 매우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습니다. 앞으로도 필요할 때는 은행을 선택할 것입니다.

만약 해당상품들이 부결이 나신 경우엔 다음 대출들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 자동차대출 추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 2금융권 자동차 담보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 신용카드 소지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 체크카드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 대부업대출잘되는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