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매매잔금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필요서류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파트 매매 잔금을 목적으로 받을 수 있는 아파트매매잔금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등을 총정리 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파트매매잔금대출

아파트 사진

아파트매매잔금대출이란 담보대출을 받은 뒤 부족한 잔금에 대해 추가적으로 받는 대출을 말합니다. 보통 아파트매매잔금대출의 한도는 최대 2억까지 이며 저축은행에서 실시합니다.

아파트매매잔금대출 필요서류

  • 신분증
  • 인감도정
  • 인감증명서
  • 등본
  • 초본
  • 전입세대열람원
  • 통장
  • 소득증빙자료
  • 가족관계증명서

아파트매매잔금대출 가능한 곳

IBK저축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대출한도아파트 시세 대비 50% ~ 90%
대출금리최저 연 3% ~ 최대 10.45%
대출기간– 만기일시상환 : 최장 5년
– 원금균등분할 : 최장 10년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
– 원금균등분할
대출조건아파트를 담보로 제공 가능한 개인 및 사업자로 소득증빙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고객

IBK저축은행 아파트담보대출은 아파트를 담보로 제공 가능한 개인 및 사업자로 소득증빙이 가능 한 만 19세 이상인 고객이라면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아파트 구입자금 목적 뿐만아니라 생활안정자금 등 아파트매매잔금 목적으로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지엠캐피탈 매매잔금대출

대출한도감정가 및 시세의 최대한도
대출금리최대 20%
대출기간최대 5년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
– 중도상환
대출조건전국 아파트 소유자 또는 담보제공 가능자

지엠캐피탈 매매잔금대출은 전국아파트 소유자로 담보제공 가능한 고객분들이 이용 가능하며 후순위담보대출에 해당됩니다. 해당상품의 한도는 감정가 및 시세의 최대한도로 가능하며 정확한 한도는 정확한 상담을 통해 확인 후 대출 진행하시는 것 을 추천드립니다.

저금리닷컴 잔금대출

대출한도최대 2억원
대출금리연 4.8% ~ 19.9%
대출기간최대 6년
상환방식– 원리금균등상환
– 거치 후 원리금균등분할상환
– 만기일시상환
대출조건– 주택 매매 계약자 중 매매잔금 납부 시점에 은행 담보대출 또는 보험사 담보대출 실행예정자
– 시세 1억 이상인 주택
– 신용점수 나이스 665점 이상

저금리닷컴 잔금대출은 주택 매매 계약자 중 매매잔금 납부 시점에 담보대출을 진행중이면서 잔금 자금이 부족하신 분들이 이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한도는 최대 2억원까지 가능하며 최대 6년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뱅크플랫폼 잔금추가대출

대출한도최대 1억원
대출금리최저 6.9% ~ 최대 19.9%
대출기간최소 1년 ~ 최대 6년
상환방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 아파트, 빌라, 오피스텔, 단독주택, 다세대 등 주거용 주택 잔금 예정자
– 신용등급 6등급이내

뱅크플랫폼 잔금추가대출은 아파트담보대출을 이미 이용중인 고객분들 중 추가잔금비용이 필요하신 분들이 이용 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상환방식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가능하지만 나이스신용등급 3등급 이내이신 분들은 만기일시상환 방식으로도 상환이 가능합니다.

SBI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대출한도최대 8억원(아파트시세 최대 70%)
대출금리최대 20%이내
대출기간최소 10년 ~ 최대 30년
상환방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
– 원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 소득증빙이 가능한 개인
– 아파트, 주상복합아파트, 아파트형 연립주택을 보유한자
– 소득증빙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고객
– NICE 신용평점 430점 이상

SBI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은 추가담보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이미 담보대출을 이용하고계신분들도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생활자금 및 잔금비용 목적으로 가능하며 한도는 최대 8억원까지 가능하며 기간은 최소 10년에서 최대 30년입니다.

하나캐피탈 아파트론

대출한도300만원 ~ 최대 2억원
대출금리5.9% ~ 최대 16.9%
대출기간12개월 ~ 120개월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만기일시상환
대출조건본인명의 또는 배우자공동명의 아파트 소유자

하나캐피탈 아파트론은 무담보 무설정으로 진행되는 신용대출로 주택담보대출을 받으신 분들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생활자금 및 추가잔금비용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적합한 상품입니다.

우리은행 스마트리빙론(입주잔금대출)

대출한도담보인정비율 유효담보가액 범위 내
대출금리기준금리 + 가산금리
대출기간10년 ~ 40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분양하는 아파트 입주예정자 또는 입주자

우리은행 스마트리빙론(입주잔금대출)은 분양아파트 입주 또는 입주 예정자일 경우 분양아파트를 담보로 조건으로 신청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심사가 별도로 필요하기 때문에 원하는 실행요청일 최소 4영업일 전에 신청을 하셔야 한다는 점 유의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

대출한도경락물건, 법원감정가에 따라 차등적용
대출금리최대 연 16%
대출기간1년 ~ 5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만기일시상환
대출조건부동산 낙찰을 받은 개인 또는 사업자(개인/법인)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은 낙찰 또는 경락물건 등 주택을 취급하고 있고 신용평점이 515점 이상이어야 신청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한도와 이자율이 개인의 신용도나 선수위, 후순위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상담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아파트매매잔금대출 후기

최근에 저는 아파트를 구매하기 위해 아파트 매매 잔금대출을 이용했습니다. 처음에는 매매 잔금을 마련하기 위해 부담이 있었지만, 은행의 대출 상품을 통해 부족한 금액을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아파트 매매 잔금대출을 신청하는 과정은 예상보다 간단했습니다. 은행을 방문하여 대출 상담을 받고, 필요한 서류를 제출한 후 대출 신청을 진행했습니다. 신용평가 및 담보물 평가가 이루어진 후 대출 한도와 이자율 등 대출 조건을 확인했습니다.

대출 승인이 나고 나서부터는 신속하게 잔금을 지급할 수 있었습니다. 은행의 친절한 상담과 빠른 대출 처리로 인해 아파트 구매에 대한 긴장감을 해소할 수 있었습니다.

아파트 매매 잔금대출을 통해 저는 원하는 아파트를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대출금으로 인해 부족한 금액을 마련할 수 있어 매물을 확보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대출 상환에 대한 부담도 예상보다 가볍게 느껴졌습니다. 은행의 유연한 대출 상환 조건으로 인해 월 상환금을 조절할 수 있어 재정적인 부담이 크지 않았습니다.

아파트 매매 잔금대출을 통해 저는 원하는 주거 공간을 구매할 수 있었고, 은행의 친절한 서비스로 인해 편안하게 거래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은행의 다양한 금융 상품을 더욱 활용하고자 합니다.

🔻아래 담보 대출들도 참고해보세요🔻

👉소득 제한이 없는 특례보금자리론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총정리

👉 무담보아파트론 가능한 곳 자격조건, 신청방법 총정리

👉 후순위 주택담보대출 가능한 곳 비교, 자격조건, 신청방법 총정리

👉 단독주택 담보대출 가능한 곳 총정리

👉 임대아파트 보증금 담보대출 종류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 2주택자 주택담보대출 가능한 곳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총정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