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아파트론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장인아파트론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등을 총정리 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인아파트론

직장인아파트론

직장인 아파트론은 4대보험 직장인 및 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인분들이라면 이용이 가능한 중저금리대의 아파트를 담보로하는 대출입니다.

DGB캐피탈 다이렉트 아파트론

대출한도최대 2억원
대출금리최대 17.5%
대출기간최장 10년
상환방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
– 거치식 원리금분할상환
대출조건부동산 가격 8,000만원 이상 아파트, 오피스텔, 연립/다세대 주택을 소유하고 있는 고객

DGB캐피탈 다이렉트 아파트론은 부동산 가격 8,000만원 이상 아파트, 오피스텔, 연립/다세대주택을 소유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이용이가능하며 직장인 및 소득증빙이 가능한 분들이라면 최대 2억원까지 가능합니다.

NH농협캐피탈 무담보 아파트론

대출한도최대 1억5,000만원
대출금리최대 19.9%
대출기간최대 72개월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아파트 보유하신 고객

NH농협캐피탈 무담보 아파트론은 아파트를 보유하신 고객분들이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한 상품으로 직장인분들의 경우 소득증빙 및 신용도가 높게 나와 한도 최대 1억 5,000만원까지 이용가능한 상품입니다.

하나캐피탈 행복아파트론

대출한도최대 2억원
대출금리최대 16.9%
대출기간최대 10년
상환방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
– 만기일시상환
대출조건본인 또는 배우자 공동명의의 아파트를 소유한 고객

하나캐피탈 행복아파트론은 본인 또는 배우자 공동명의의 아파트를 소유한 고객분들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며 한도는 최대 2억원이며 기간은 최대 10년까지 가능한 무담보 대출상품입니다.

SBI저축은행 하우스론

대출한도최대 5,000만원
대출금리최저 연 15.9%
대출기간최장 10년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 주택을 보유한 만 20세이상인 직장인
– SBI저축은행 신용평점을 만족하는 고객

SBI저축은행 하우스론은 주택을 보유한 만 20세 이상인 직장인분들이 이용하기 좋은 대출상품으로 신용평점을 만족한다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비교적 다른 아파트론 보다 한도가 낮은 무담보 신용대출로 긴급자금 또는 생활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적합한 상품입니다.

페퍼저축은행 페퍼아파트 신용대출

대출한도최대 3천만원
대출금리최저 연 9.0% ~ 최고 연 19.9% 
대출기간최대 5년 
상환방식– 매월 원리금균등분할상환
– 만기일시상환
대출조건– 아파트(주택)를 소유한 개인사업자 및 직장인
– 소득증빙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이면서 개인신용평점 350점(NICE 기준) 이상인 고객

페퍼저축은행 페퍼아파트 신용대출은 만 19세 이상이면서 아파트를 보유한 개인사업자 및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한 신용대출로 소득증빙이 가능해야합니다. 한도는 최대 3,000만원까지 가능하며 기간은 최대 5년입니다.

후기

해당상품들은 아파트를 보유한 고객분들 중 직장인분들의 경우 높은 한도로 대출이용이 가능하였습니다.

아파트를 보유하고 있지 않거나 해당대출상품들이 부결이 나신 경우엔 다음 대출들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다음 대출도 참고해보세요!

????  무직자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 재직1개월 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 재직기간 3개월 미만 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총정리

???? 휴대폰 소액대출 가능한 곳 TOP10 모바일 즉시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 당일500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