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드 가상계좌, 입금, 충전 방법 총정리

센드는 은행계좌개설 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한 송금 서비스로 청소년, 외국인 분들도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센드 가상계좌 생성방법, 입금, 충전 방법에 대해 총정리 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센드

센드 가상계좌 생성방법

???? 센드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바로가기

????센드 아이폰 다운로드 바로가기

1.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센드를 설치해줍니다.

2. 센드를 실행하신 다음 회원가입을 눌러줍니다.

3. 만14세 미만은 브론즈, 이상이신 분들은 실버로 회원가입을 합니다.

4. 이메일주소, 비밀번호, 이름, 휴대폰 번호를 입력합니다.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추천한 사람, 추천을 받은 사람 모두 1000원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센드 충전방법

1. 회원가입을 하셨다면 로그인을 하신 다음 하단의 충전 메뉴를 선택합니다.

2. 충전하고 싶은 금액을 입력하신 다음 충전하기를 눌러줍니다.

3. 바코드가 나오면 가까운 CU편의점에 방문하신 다음 바코드 인식 후 현금을 내면 충전이 완료됩니다. (충전이 완료될 때 까지 약 5분이 소요됩니다.)

센드 입금방법

1. 하단의 송금 메뉴로 들어가신 다음 송금 금액을 입력하신 뒤 송금하기를 눌러줍니다.

2. 일반 무통장입금은 잔액에서 무통장입금 센드끼리 송금은 잔액에서 연락처 송금 CU에서 무통장 입금을 하려면 CU에서 무통장 입금을 선택합니다. (무통장 입금은 수수료 500원이 발생합니다.)

오늘은 센드 가상계좌 생성, 입금, 충전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래 유익한 정보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토스 유스카드 신청방법 바로가기

???? 카카오페이 머니카드(춘식이카드) 신청방법 바로가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