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잇돌2 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총정리

중,저 신용자를 위한 대환대출인 사잇돌, 사잇돌2 대출을 들어보셨나요? 오늘은 사잇돌과 사잇돌2의 차이점 사잇돌2 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에 대해 총정리 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잇돌2 대출

사잇돌 2대출

사잇돌2 대출은 정부지원 중금리대출입니다. 고금리를 사용하고 있는 중저 신용자 분들이라면 사잇돌2 통해 중저금리로 대환이 가능합니다.

사잇돌과 사잇돌2의 차이점

사잇돌 차이점

사잇돌 대출에는 사잇돌과 사잇돌2 대출이 존재하는데요. 둘의 차이점은 판매처,금리, 소득요건이 다릅니다.

사잇돌은 1금융권 은행에서 시행되며 사잇돌2의 경우 저축은행에서 진행됩니다. 또한 사잇돌의 금리는 연 6~10%대, 사잇돌2의 경우 15~16%대인데요.

사잇돌이 금리가 더 낮은 대신 소득 요건이 사잇돌2 보다 더욱 까다롭습니다. 만약 사잇돌 자격이 되신다면 아래 글을 참고하셔서 사잇돌 대출을 먼저 신청해보시길 바랍니다.

???? 사잇돌 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총정리

사잇돌2 종류

표준 사잇돌2

일반적인 형태의 사잇돌2 상품입니다. 중, 저 신용거래자에게 SGI서울보증과 저축은행이 연계하는 중금리 대출상품입니다.

????저신용자대출 종류 및 신청방법 총정리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 총정리 (현실적인 곳)

간편, 소액 사잇돌2

소액이 필요한 분들을 위한 사잇돌2 상품으로 개인당 최대 한도는 300만원, 18개월 까지 받으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채무 조정졸업자 사잇돌2

신용거래 이력이 부족하여 제도권 금융기관을 이용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신청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개인워크아웃, 프리워크아웃, 개인회생, 채무조정제도를 졸업한지 3년 이내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환형 사잇돌2

기존 고금리 상품을 이용하셨던분들이 대환 목적으로 받으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을 받은 후 3개월 이상이 지났다면 신청이 가능하며 최대 한도는 2000만원입니다.

사잇돌2 대출 정보

대출한도최대 2000만원
대출금리연 15~16%
대출기간최대 60개월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1.근로소득자 기준 연 1500만원 이상
2.재직기간이 3개월 ~ 6개월 이상

대출 한도

한도는 최대 2000만원입니다.

대출 기간

기간은 최대 60개월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대출 조건

근로소득자 기준 연 1500만원 이상이면 신청이 가능하며 재직기간이 3개월 ~ 6개월 이상은 되어야 합니다.

사업소득자 : 연소득 600만원 이상, 4개월 이상 사업영위

연금소득자 연소득 600만원 이상, 1개월 이상 연금 수령자

필요서류

  • 급여소득자 : 근로소득 증빙서류, 재직확인서류
  • 사업자 : 사업자등록 증명원, 위탁촉 계약서, 사업자등록증
  • 연금소득자 : 연금수령통장, 연금수급증명서

신청방법

사잇돌2는 전국 30개의 저축은행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보통 SBI 저축은행은행의 승인율이 높기 때문에 SBI 저축은행 사잇돌2를 신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 대환대출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 정부지원 저금리 채무통합 대환대출 종류, 자격조건, 신청방법 총정리

???? 소상공인 대환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총정리

???? 카드론 대환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총정리

???? 정부지원 안전망 대출2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총정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