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KB직장인든든 신용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오늘은 직장인분들이 신청하기 좋은 상품인 국민은행 KB직장인든든 신용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후기 에대해 총정리 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은행 KB직장인든든 신용대출

국민은행 직장인대출

국민은행 KB직장인든든 신용대출은 직장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사회초년생인 분들도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또한 저금리 및 재직기간 및 신용에 따라 최대 3억원까지 비교적 높은 한도를 가지고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한도최대 3억원
대출금리최저 2.61% ~ 최고 3.61%
대출기간최소 1년 ~ 최대 10년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방식
–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대출조건– 재직기간 3개월 이상 국민은행 선정 우량 직장인 또는 재직기간 6개월 이상 일반 직장인
– 재직기간 상관없이 정규직 공무원, 중사 이상의 군인, 교사

대출 한도

국민은행 KB직장인든든 신용대출의 한도는 최대 3억원이지만, 재직기간이 1년 미만이면 최대 5,000만원 및 신용카드 실적이 최근 2년 이내 없거나 대출 실적이 최근 3년 이내 없는 금융소외계층에는 기본한도인 최대 300만원 이내로 차등적용됩니다.

대출 기간

국민은행 KB직장인든든 신용대출의 기간은 상환방식으로 나눠지는데요.

만기일시상환방식의 경우 최소 1년에서 최대 10년 연장이 가능하고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의 경우 최소 1년에서 최대 5년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조건

국민은행 KB직장인든든 신용대출의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재직기간 3개월 이상 국민은행 선정 우량 직장인 또는 재직기간 6개월 이상 일반 직장인
  • 재직기간 상관없이 정규직 공무원, 중사 이상의 군인, 교사

필요서류

국민은행 KB직장인든든 신용대출의 필요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본인신분증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국내 여권)
  • 재직확인서류 (재직증명서 등)
  • 소득확인서류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등)

국민은행 KB직장인든든 신용대출신청방법

국민은행 KB직장인든든 신용대출의 신청방법은 KB스타뱅킹어플 및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KB스타뱅킹어플 다운로드

????아이폰 KB스타뱅킹어플 다운로드

KB스타뱅킹어플을 통해 가입할 경우

1. 위 링크를 통해 어플을 다운로드합니다.

2. 앱 접속 후 [전체메뉴] > [KB금융그룹] > [대출]을 선택합니다.

3. [KB국민은행 대출상품] > [신용대출]을 선택합니다.

4. [신용대출] > [신용대출 맞춤상품 더 알아보기]를 선택합니다.

5. [KB 직장인든든 신용대출] > [대출신청]을 선택하여 신청을 진행합니다.

홈페이지 신청의 경우

1. 국민은행 홈페이지 접속 후 상단의 메뉴[개인]을 선택합니다.

2. 상단의 메뉴[금융상품몰] > [대출] 을 선택합니다.

3. [대출] > [신용대출]을 선택합니다.

4. [신용대출] > [KB 직장인든든 신용대출] > [인터넷신청] 을 선택해 신청을 진행합니다

국민은행 KB직장인든든 신용대출 후기

저는 최근 국민은행의 KB직장인든든 신용대출을 이용해보았습니다. 처음에는 대출을 신청하는 것이 조금 긴장되었지만, 국민은행의 친절한 상담원들과 간편한 온라인 신청 프로세스 덕분에 모든 과정이 매우 순조로웠습니다.

대출 신청을 위해 필요한 서류 및 정보를 준비하는 것이 간단하고, 온라인으로 신속하게 처리됩니다. 저는 대출 신청 후 단 몇 시간 만에 승인을 받았고, 원하는 금액을 빠르게 지급받을 수 있었습니다.

KB직장인든든 신용대출의 이자율도 다른 대출 상품에 비해 매우 합리적이었습니다. 또한, 상환 계획을 유연하게 조정할 수 있는 옵션들도 제공되어서 저에게 맞는 최적의 상환 일정을 설정할 수 있었습니다.

대출을 통해 해결할 수 있는 금전적인 어려움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극복할 수 있었습니다. 국민은행의 KB직장인든든 신용대출은 신뢰할 수 있는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비상 상황이나 예상치 못한 경제적인 부담을 겪고 계신다면, 이 대출 상품을 고려해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