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주택담보대출 한도, 금리, 조건, 후기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은행 주택담보대출 한도, 금리, 조건, 후기에 대해 총정리 해드리겠습니다.

우리은행 주택담보대출

우리은행 주택담보대출

우리은행에는 다양한 주택담보대출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주택담보대출들은 각 조건에 따라서 조금씩 다른데요.

따라서 오늘은 우리은행에서 진행하는 주택담보대출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은행 우리WON주택대출

대출한도최대 10억원
대출금리최저 4.97%
대출기간최저 10년 ~ 최대 40년
상환방식– 원(리)금분할상환
대출조건본인의 주택을 담보로 제공하는 3개월 이상의 재직 중인 근로소득자 혹은 1년 이상 사업을 영위 중인 개인사업자

우리은행 우리WON주택대출은 본인의 주택을 담보로 제공하는 3개월 이상의 재직 중인 근로소득자 혹은 1년 이상 사업을 영위 중인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대출 상품이며, 대상 주택으로는 KB시세 조회 가능한 아파트와 도시형생활주택(아파트), 연립 및 다세대주택입니다.

우리은행 스마트징검다리론

대출한도분양가 또는 조합원부담금의 60% 이내
대출금리연 2.8%
대출기간시행사 및 시공사와 우리은행이 협약한 기한 내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방식
대출조건분양 계약금을 지급한 분양계약자

우리은행 스마트징검다리온은 쉽고 간편한 모바일 중도금대출로, 분양 계약금을 지급한 분양계약자를 대상으로 하는 대출입니다. 한도는 분양가 또는 조합원부담금의 60% 이내이며, 대출기간은 시행사 및 시공사와 우리은행이 협약한 기한까지 입니다.

우리은행 아파트담보대출

대출한도담보인정비율을 감안한 유효담보가액 범위내
대출금리최저 5.03 %
대출기간최장 40년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방식
– 원(리)금분할상환방식
대출조건– 아파트를 담보(분양아파트 후취담보 포함)로 제공하는 개인

우리은행 아파트담보대출은 아파트를 담보로 제공가능한 개인이 이용가능한 상품으로 비교적 저금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생활자금 및 구입자금으로도 신청가능하며 한도는 담보인정비율을 감안한 유효담보가액 범위내로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i-Touch 전세론

대출한도최대 2억 2,200만원
대출금리최저 2.71%
대출기간최소 1년 ~ 최대 2년 (임대차계약서상 계약 종료일 연장 가능)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
대출조건– 전세대출을 받고자 임차보증금의 5% 이상을 지급한 개인고객 (개인사업자 및 근로소득이 있는 개인사업자도 제외) (임차보증금액이 7억원(지방소재가구는 5억원 )을 초과하는 경우 대출 불가함)
– 근로소득자 : 동일 직장 3개월 이상 재직 및 3개월 이상(3회 이상 급여수령) 소득증빙서류 제출이 가능한 고객
– 무직, 무소득자 : 한국주택금융공사에서 인정하는 무소득자 입증서류를 제출하는 고객에 한하여 1,500만원 이하 소액대출만 신청가능

우리은행 i-Touch 전세론은 주택금융공사 주택신용보증을 담보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신청가능하며, 비교적 높은 한도로 이용가능합니다.

우리은행 오피스텔 구입자금대출

대출한도최대 7,000만원
대출금리연 2.8%
대출기간2년 (최장 20년 연장가능)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방식
대출조건– 부부합산 자산기준 4억5800만원 이하인 고객
– 대출신청일 현재 세대주
– 만 30세 미만의 미혼세대주는 직계 존속 1인 이상과 같은 세대를 구성하고 주민등록 기록의 지원기간이 6개월 이상인 경우
– 만 30세미만 단독세대주 제외
– 대출신청인과 배우자의 합산 총소득이 최근년도 또는 최근 1년간 6천만원 이하인 고객
– 세대주를 포함한 모든사람이 무주택자

우리은행 오피스텔 구매자금대출은 정부가 지원하는 오피스텔 구매자금 대출 상춤으로 일반주택이나 아파트가 아닌 주거용 오피스텔을 구매하시려는 분들에게 적합한 상품입니다.

우리은행 주택담보대출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우리은행에서 오피스텔 구입자금대출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입니다. 우선 저는 7천만원을 2.8%의 금리로 대출받았습니다. 최근 오피스텔을 구입해야 해서 대출에 대해 고민이 많았는데 대출을 받을 수 있어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우리은행에서 주택담보대출을 받았습니다. 저는 3억을 4.97%의 금리로 대출받았는데요. 이 대출의 가장 좋은 점은 모바일로도 쉽게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이었습니다. 직접 영업점을 방문할 시간이 안 되는 저에게 딱맞는 대출상품이었습니다.

오늘은 우리은행 주택담보대출에 대해 모두 알아보았습니다.

알려드린 우리은행 주택담보대출에 대한 내용을 참고하시고, 만약 우리은행 주택담보대출이 부결나신다면, 아래 대출 글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담보대출 정보도 꼭 확인해보세요!

👉 빌라담보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 임대아파트 보증금 담보대출 가능한 곳 BEST7 총정리

👉 개인회생주택담보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 nh농협캐피탈 무담보아파트론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 후순위 주택담보대출 가능한 곳 비교, 자격조건, 신청방법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