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담보 하우스론이란? 종류, 자격조건, 한도, 신청방법 총정리

대출 금리는 계속 높아지고 조건 또한 까다로워지고 있는 상황인데요. 만약 집이나 아파트가 있으시다면 무담보로 하우스론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무담보 하우스론 이란 무엇이며 종류, 자격조건, 신청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담보 하우스론 이미지

무담보 하우스론이란?

무담보 하우스론은 아파트나 주택에 근저당을 설정하지 않고 무담보로 대출을 받는 대출을 말합니다. 근저당이 설정되지 않기 때문에 압류와 경매로 집이 넘어가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무담보 하우스론을 이용하고 계십니다.

무담보 하우스론 장점

  1. 근저당권 설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2. 무직자 및 주부분들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3. 배우자 및 공동명의자 동의 없이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무담보하우스론은 근저당을 설정하지 않고 무담보로 대출을 받기 때문에 무직자 및 주부분들 처럼 소득이 없는 분들도 대출이 가능하며 배우자나 공동명의자 동의 없이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무직자 500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무담보 하우스론 한도 및 금리

무담보 하우스론은 대출을 실행하는 사람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는데요. 보통 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게 되면 연 3~4%, 한도는 최저 300만원 ~ 최대 6000만원 정도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담보 하우스론 자격조건

보통 시세 기준 1억원 이상이어야 하며 본인 명의 주택보유자 또는 배우자, 제다3자, 배우자 명의 주택에 함께 거주중이신 분들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무담보 하우스론은 무설정 아파트론으로도 불리우고 있는데요. 이름만 들으면 담보대출의 성격을 띄고 있는 것 같지만 사실은 신용대출의 성격을 띄고 있습니다. 따라서 보통 신용등급은 7등급 이상이어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만약 신용등급이 7등급 이하, 개인회생 중이라면 아래 대출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저신용자, 개인회생자 가능한 대출 바로가기

신용등급이 되신다면 아파트나 주택의 명이가 본인 명의 또는 배우자 명의로 되어 있어야 하는데요. 만약 공동 명의로 되어 있는 경우엔 한도가 감소할 수 있습니다.

무담보 하우스론 종류

119머니 무설정 아파트 신용대출

119머니 무설정 아파트 신용대출은 신용등급 7등급 이내 아파트 소유자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한도는 최저 300만원 ~ 최대 5000만원 까지이며 금리는 연 8 ~ 20% 차등적용이 가능하며 대출 기간은 최대 5년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하나캐피탈 행복 아파트론

하나캐피탈 행복아파트론은 본인 명의 또는 배우자 공동명의로 아파트를 보유하고 있으면 신청이 가능한 대출입니다. 한도는 최저 300만원 ~ 최대 2억까지이며 금리는 연 5.9 ~ 16.9% 기간은 12개월 ~ 20개월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BNK 경남은행 집집마다 보너스 신용대출

BNK 경남은행 집집마다 보너스 신용대출은 가계 일반자금 및 마이너스 통장 형태로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서울 제외 경남, 울산, 부산 지역 경남은행 주영업역 소재에 1억 이상의 주택이 있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최저 500만원 ~ 최대 3000만원까지 이며 금리는 연 5.5% 대 정도로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씨티은행 아파트 무담보 신용대출

씨티은행 아파트 무담보 대출은 1억원 이상의 아파트를 소유하신 경우 담보설정 없이 간편한 서류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한도는 최저 500만원 ~ 최대 4000만원까지 이며 금리는 연 3.44% ~ 13.23% 최대 3년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무담보하우스론 후기

배우자 동의 없이 대출을 받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상품입니다. 또한 직장을 다니지 않고 소득이 없는 무직자 및 주부분들도 신청이 가능하였습니다.

해당 대출이 부결이 나신 경우엔 아래 대출들을 참고하셔서 필요한 자금을 마련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 담보 대출들도 참고해보세요🔻

👉소득 제한이 없는 특례보금자리론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총정리

👉 무담보아파트론 가능한 곳 자격조건, 신청방법 총정리

👉 후순위 주택담보대출 가능한 곳 비교, 자격조건, 신청방법 총정리

👉 단독주택 담보대출 가능한 곳 총정리

👉 임대아파트 보증금 담보대출 종류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 2주택자 주택담보대출 가능한 곳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총정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