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사주택담보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험사주택담보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험사주택담보대출

보험사주택담보대출이 적혀있는 이미지

보험사주택담보대출은 은행이나 저축은행이 아닌 보험사에서 주택구임자금, 대환, 생활안정자금대출이 존재합니다.

보험사주택담보대출 장점

보험사주택담보대출의 장점은 제 1금융권에 비해 높은 DSR 한도와 무직자, 무소득자, 저소득자, 고령자와 같은 취약차주 분들도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이 있습니다.

보험사주택담보대출 가능한 곳

삼성화재 주택담보대출

대출한도담보 건물 시세 최대 70%
대출금리연 최소 2.63% ~ 최대 5.23%
대출기간최장 35년
상환방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 만기일시상환
대출조건본인소유 (구매예정 포함) 또는 공동명의, 제3자가 소유한 아파트를 담보로 제공이 가능한 경우

삼성화재 주택담보대출은 본인명의 또는 공동명의의 아파트를 소유하고 담보로 제공이 가능한 고객인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담보 건물 시세 최대 70%까지 가능하며 기간은 최장 35년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삼성생명 주택담보대출

대출한도아파트 담보력 범위 내
대출금리연 최소 2.63% ~ 최대 5.23%
대출기간최장 35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대출조건아파트 담보로 제공 가능한 고객

삼성생명 주택담보대출은 아파트를 소유한 고객분들이라면 어렵지 않게 이용이 가능한 담보대출상품으로 비교적 저금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아파트 담보력 범위 내로 이용이 가능하며 기간은 최장 35년까지 입니다.

교보생명 아파트담보대출

대출한도감정가의 70% 이내
대출금리연 5.37% ~ 6.43%
대출기간최대 40년이내
상환방식매월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시 지역 소재 아파트 (본인명의 또는 공동명의)

교보생명 아파트담보대출은 시 지역 소재의 아파트를 보유하고 계신분들이 신청가능합니다. 또한 구입자금으로도 이용이 가능하여 아파트를 새로 구입하시려는 분들이 이용하기 좋은 상품입니다.

현대해상 아파트담보대출

대출한도시세의 70% 이내
대출금리최고 연 6.73%
대출기간최대 40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개인신용평점(NICE) 745점 이상이면서 만 20세 이상인 개인

현대해상 아파트담보대출은 아파트를 보유한 고객분들 중 개인신용평점이 745점 이상이여야 신청 가능한 상품으로 저신용자분들은 이용하실 수 없는 상품입니다. 한도는 시세의 70%까지 이용가능하며 기간은 최대 40년입니다.

KB손해보험 주택담보대출

대출한도담보물건 시세의 최대 70% 한도 내
대출금리연 5.60% ~ 6.70%
대출기간아파트 : 15년, 20년, 30년, 35년, 40년 중 선택
상환방식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대출조건– 만 19세 이상인 주택소유(구입예정 포함)자

KB손해보험 주택담보대출은 만 19세 이상이면서 아파트를 소유 및 구입예정자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는 담보대출 상품으로 한도는 담보물건 시세의 최대 70% 이내로 가능하며 기간은 최대 40년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NH농협 손해보험 주택담보대출

대출한도담보물건 시세의 최대 70%
대출금리변동 및 고정금리 자율선택 최저 2.7%
대출기간최대 30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 분할상환, 일시금 상환방식
대출조건만 20세 이상의 주택보유자

농협손해보험 아파트담보대출인 헤아림아파트론 I은 이자율을 변동 또는 고정으로 선택할 수 있어, 최저 2.7%의 금리를 제공하며 고객의 신용도나 당사보험 가입 여부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근저당권 설정 비용은 면제되며 대출 기간은 30년 내에서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보험사 주택담보대출 후기

해당상품들은 모두 보험회사에서 진행하는 상품들도 비교적 저금리로 모두 이용이 가능하였고, 현대해상 주택담보대출을 제외하고는 조건도 까다롭지 않아 쉽게 이용이 가능하였습니다.

최근 많은 고객들이 교보생명 주택담보대출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교보생명은 다양한 대출 금액을 제공하며, 1억 8천만원부터 7억 3천 5백만원까지의 범위에서 대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대출 금리는 평균적으로 4.8%에서 5.6% 사이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점에서 교보생명 주택담보대출은 높은 대출 한도와 상대적으로 낮은 금리를 제공하여 많은 이용자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만약 무직자분들이나 해당상품들이 부결나신 경우엔 다른 주택담보대출을 이용해보시거나 다음글들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 주택담보대출 금리 낮은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 저신용자 무직자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 무직자 주택담보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 사업자주택담보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 신용카드 소지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