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신용자 무직자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신용자분들이 신청하실 수 있는 저신용자 무직자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등을 총정리 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신용자 무직자대출

저신용자 무직자대출

저신용자 무직자대출은 소득증빙이 어려운 무직자 및 저신용자분들이 이용하기 좋은 상품입니다. 아래 한도 및 금리 자격조건을 확인하신 다음 신청을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대출한도최대 300만원
대출금리연 6.40%
대출기간1년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
대출조건1. 만 19세 이상 내국인
2. 연체, 부도정보 등 신용판단 정보 등재 사실이 없는 고객
3. 회생, 파산, 면책 등 신청 사실이 없는 고객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직업 및 소득에 상관없이 무직자분들이 신청가능하며 저신용자분들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기간은 1년으로 어플을통해 신청가능합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대출한도최대 300만원
대출금리연 최대 12%
대출기간1년
상환방식마이너스통장
대출조건SKT, KT, LG U+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으며 CB 1~6 구간의 고객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통신등급으로 대출자격을 심사하는 소액대출상품으로 저신용자 및 무직자분들도 이용 가능합니다. 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기간은 1년입니다. 신청방법은 우리은행 어플을 통해 신청가능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대출한도최대 300만원
대출금리최저 6.9%
대출기간최대 3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만 19세 이상이면서 SKT, KT, LG U+ 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KT, KT, LG U+ 를 이용하고 있는 만 19세 이상인 고객이 신청가능한 상품으로 9등급이내까지 가능하기때문에 저신용자분들이 이용하기에 적합한 소액대출상품입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대출한도최고 500만원
대출금리최고 연 15.7%
대출기간최장 3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 직업, 소득 관계없이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 총족 고객
– 만20세 이상 내국인
– 신용평점 350점 이상인자(NICE신용정보기준)
– 입출금통장 개설 고객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은 직업 및 소득에 상관없이 신청가능하고 신용평점 350점 이상이라면 신청가능하기때문에 저신용자분들도 이용하기에 적합한 상품입니다. 한도는 최고 300만원까지 이용가능하며 기간은 최장 3년입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대출한도최고 300만원
대출금리최대 연 8.01%
대출기간1년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방식
대출조건– 만 20세 이상인 고객
– 신용등급 8등급 이내의 고객
– 대구은행 대출 심사 통과 고객

핀크 비상금대출은 대구은행 대출심사를 통과하면서 신용등급 8등급 이내의 만 20세 이상인 고객분들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한 상품으로 저신용자분들이나 무직자분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대출한도최대 500만원
대출금리최고 19.9%
대출기간최장 36개월
상환방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 만 20세 이상이면서 신용점수 NICE 350점 이상인 고객

SBI스피드론은 SBI저축은행 소엑대출상품으로 만 20세이상이면서 신용점수 NICE 350점 이상만 된다면 신청가능하기때문에 저신용자분들이 쉽게 이용하기 좋은 상품으로 한도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대출한도최대 300만원
대출금리최고 15%
대출기간최장 10년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
대출조건– 만 19세 이상 내국인

토스뱅크 비상금대출은 현금이 급하게 필요하지만 신용도도 낮고 직장도 없는 상태라 다른 곳에서 신청이 어려울 때 이용하기 좋은 비상금대출 상품입니다.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서류도 까다롭지 않아 쉽게 신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대출한도최대 500만원
대출금리최고 7.11%
대출기간최대 2년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
– 원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 신용카드를 보유중인 개인고객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은 최소 50만원부터 신청이 가능한 소액대출 상품으로 현재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계신 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만기일시상환과 원금균등분할상환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상환방법에 따라 최대 2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저신용자 무직자대출 후기

저는 과거에 신용 문제와 함께 무직 상태에 처해 금전적인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은행 대출에 대한 거절과 부정적인 경험이 계속해서 나를 괴롭혔습니다. 그러던 중에 저신용자 및 무직자 대출 서비스를 알게 되었고, 이를 통해 저의 상황을 개선할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을 품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이런 종류의 대출이 제공될지에 대한 믿음이 없었지만, 은행 직원들의 조언과 안내를 받으면서 시도해 보기로 결심했습니다. 은행에서는 제 신용 점수와 과거 신용 이력을 검토한 후, 제한된 금액의 대출을 제공해 줄 수 있다고 했습니다.

대출을 신청하는 과정에서는 제 신용 상태와 현재 재정 상황을 정확하게 설명해야 했습니다. 무직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추가적인 소득 원천과 보증인을 제시해야 했습니다. 이것은 조금 부담스럽긴 했지만, 이유있는 설명과 도움을 주신 은행 직원들 덕분에 모든 것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대출 심사는 예상보다 빠르게 진행되었고, 금액은 제한적이지만 저의 현재 상황에 맞는 합리적인 금액을 제공해 주었습니다. 이자율은 조금 높았지만, 이 역시 저의 신용 상태와 무직 상태를 감안할 때 합당한 수준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대출을 받은 후에는 신중하게 사용하여 채무를 상환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매달 정해진 날짜에 상환하는 것은 제게 책임감을 느끼게 해주었고, 신용 점수를 개선하는 데에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저신용자 및 무직자 대출은 저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현재는 더 나은 직업을 찾고 있고, 재정적인 안정을 찾는 과정에서 이 대출은 저에게 많은 지원을 주었습니다. 은행 직원들의 지원과 서비스에 감사드립니다.

다음 대출도 참고해보세요!

👉무직자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소액당일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 무서류당일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신분증소액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 당일500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 재직1개월 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