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직1개월 대출 가능한 곳 BEST11 후기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직기간이 1개월인 분들도 신청이 가능한 재직1개월 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등을 총정리 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재직 1개월 대출 자격조건

이제 막 취업을 한 분들이라면 직장인을 위한 대출 상품을 받기 쉽지 않은데요. 그 이유는 재직기간 기준을 만족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재직 1개월 대출은 정부지원대출을 이용하시거나 비상금대출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정부지원대출이나 비상금대출은 각각의 조건이 있습니다.

소득이나 신용등급에 따라서 아래에 소개해드리는 대출이 거절될 수도 있으며 소득 증빙이 되지 않는 경우에도 대출이 거절될 수 있으므로 이 점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재직 1개월 대출 가능한 곳 BEST 11

재직1개월 대출 가능한 곳

오늘 소개해드리는 대출의 경우 재직기권 1개월이신분들 뿐만 아니라 무직자 분들도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한국캐피탈 신카론 대출

대출한도최소 300만원 ~ 최대 3,000만원
대출금리최소 14.9% ~ 최대 19.9%
대출기간최소 1년 ~ 최대 5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 2개의 이상의 카드사에서 본인명의로 된 신용카드 이용중인 고객
– 신용카드 개설 1년이상인 고객

한국캐피탈 신카론 대출은 재직기간 및 소득에 상관없이 카드사 2개이상의 신용카드 소지 및 1년 이상 지난 고객분들이라며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므로 사회초년생분들도 쉽게 이용 가능한 재직 1개월 대출 가능한 곳 상품입니다.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대출한도최고 3,500만원
대출금리연 최소 7.4% ~ 최대 8.4%
대출기간최장 5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 대출신청일 기준 하나은행 심사에 의해 대출 적격으로 판정된 1개월 이상 근로소득, 사업소득, 연금소득이 있는 손님으로서 연소득 3천5백만원 이하 또는 CB신용평점 하위 20%의 경우 연소득 4천5백만원 이하인 고객

하나은행 새희망홀씨는 재직기간 1개월이상의 근로소득이 있고 소득조건에 충족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한 재직1개월 대출 가능한 곳 상품입니다, 한도는 최고 3,500만원으로 최장 5년까지 이용가능합니다.

KB국민은행 직장인든든 대출

대출한도최대 3억원
대출금리최저 2.61% ~ 최고 3.61%
대출기간최소 1년 ~ 최대 10년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방식
–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대출조건– 재직기간 3개월 이상 국민은행 선정 우량 직장인 또는 재직기간 6개월 이상 일반 직장인
– 재직기간 상관없이 정규직 공무원, 중사 이상의 군인, 교사

KB국민은행 직장인든든 대출은 공무원, 중사 이상 군인 및 교사라면 재직기간에 상관없이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비교적 3억원의 높은한도를 가지고 있으며, 재직기간 6개월 이상인 일반 사회초년생분들도 이용가능한 재직1개월 대출 입니다.

NH캐피탈 직장인 신용대출

대출한도최고 1억 5,000만원
대출금리최소 연 7.9% ~ 최대 연 19.9%
대출기간최장 7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 재직기간 1개월 이상인 직장인
– 신용 우수 고객 우대 (NH캐피탈 내부 기준)

NH캐피탈 직장인 신용대출은 재직기간 1년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직장인 신용대출입니다. NH캐피탈 신용 우수 고객의 경우 우대를 받을 수 있으며 비교적 높은한도와 낮은금리로 이용 가능한 것이 특징인 재직1개월 대출 상품입니다.

우리은행 우리 첫급여 대출

대출한도최고 8,000만원
대출금리최저 3.71% ~ 최고 12%
대출기간최대 5년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
– 마이너스통장
– 원(리)금분할균등상환
대출조건– CB 구간 1~4 이내인 고객
–  현재 1개월 이상 재직 중인 고객

우리은행 우리 첫급여 대출은 재직기간이 짧은 새내기 사회초년생을 위한 제 1금융권 대출상품입니다. 모바일로 바로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긴급자금이 필요하신 사회초년생분에게 적합한 재직1개월 대출상품입니다.

JT저축은행 점프론

대출한도최소 100만원 ~ 최대 7,000만원
대출금리최저 연 11.81% ~ 최고 연 19.90%
대출기간최소 1년 ~ 최대 10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 JT저축은행 3개월 이상 신용대출 계좌 보유 고객
– 현직장 소득 증빙 가능 고객
– 연소득 2,000만원 이상

JT저축은행 점프론은 JT저축은행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중에 재직기간에 상관없이 현직장 소득증빙이 가능하고 연소득 2,000만원 이상인 고객이 최대 7,000만원까지 이용 가능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대출한도최저 50만원 ~ 최고 200만원
대출금리최저 연 4.82%
대출기간최소 1년
상환방식마이너스통장방식
대출조건– 만 19세 이상 내국인
–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 가능한 고객
– 신한은행 심사기준을 만족하는 고객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소득 및 직업에 상관없이 대출이 가능한 재직1개월 대출 상품으로 사회초년생분들 뿐만아니라 무직자분들도 이용가능한 상품입니다. 사회초년생분들 중 여유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서민금융진흥원 햇살론youth

대출한도최고 1,200만원
대출금리연 최고 4.5%
대출기간최대 12년
상환방식원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연소득 3,500만원 이하이면서 만 19세 이상 ~ 만 34세 이하인 대학생 또는 청년
– 중소기업에 1년이하로 재직중인 고객

서민금융진흥원 햇살론youth은 취업준비생 및 사회초년생들을 위한 대출 상품으로 연소득 3,500만원이하이면서 만 19세이상 만 34세이하인 청년 또는 중소기업에 1년이하로 재직중인 분들이 이용가능하며, 비교적 낮은 한도지만 저금리로 최장 12년까지 이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재직1개월 대출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작년에 SBI저축은행에서 직장인 신용대출을 받았습니다. 12%의 금리로 1억원을 대출 받았는데요. 좀 많은 돈이 필요해서 걱정이었는데 대출을 받게 되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올해 초에 한성저축은행에서 신용대출을 받았습니다. 저는 재직기간이 1개월 정도 밖에 되지 않아서 대출이 거절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여기서는 소득증빙이 가능하면 받을 수 있다하여서 신청해봤더니 2,000만원 정도를 대출 받을 수 있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대출은 재직이 1개월 이상이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데요. 하지만 아직 월급을 받지 못하거나 급여이체내역이 증빙이 되지 않으면 대출 승인이 어렵습니다.

위 재직1개월 대출이 부결이 나신 분들의 경우 아래 대출을 참고하셔서 신청해보시길 바랍니다.

다음 대출도 참고해보세요!

👉무직자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소액당일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 무서류당일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신분증소액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 당일500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 재직1개월 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