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지분담보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동산지분담보대출이란 무엇이며 부동산지보담보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등을 총정리 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동산지분담보대출

부동산 이미지

부동산지분담보대출은 자신의 지분을 담보로 신청할 수 있는 상품으로 담보가 공동명의로 되어있어도 타 명의자의 동의가 필요가 없는 대출입니다.

신청할 때 까지 대출여부를 알 수 없으며 일부 저축은행에서 취급하고 있습니다. 부동산지분담보대출 한도 및 금리 자격조건은 아래 글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참저축은행 지분담보대출

대출한도최소 500만원 ~최대 50억원
대출금리최저 3.9% ~ 최고 10.9%
대출기간최대 5년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
– 원리금균등상환
대출조건– 아파트, 주택, 상가, 토지 및 기타 지분담보를 보유한 개인, 개인사업자, 법인으로 소득증빙이 가능한 만19세 이상 고객
– 신용평점 595점 이상

참저축은행 지분담보대출은 주택, 상가, 토지 및 기타 지분담보를 보유한 개인, 개인사업자, 법인으로 소득증빙이 가능한 만19세 이상 고객이면서 신용평점 595점 이상인 고객이 이용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한도 최대 50억원으로 사업자금 등 큰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적합한 상품입니다.

더케이 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대출한도– 개인 : 8억원
– 개인사업자 : 50억원
– 법인사업자 : 100억원
대출금리연 6.0 ~8.0%
대출기간최대 5년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아파트, 주택, 상가, 토지 등의 부동산을 담보로 제공 가능한 개인, 개인사업자, 법인인 고객

더케이 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추은아파트, 주택, 상가, 토지 등의 부동산을 담보로 제공하고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한도도 개인은 8억원, 개인사업자는 50억원, 법인사업자는 100억원으로 차등적용됩니다.

예스캐피탈 지분대출

대출한도최소 500만원 ~ 최대 5억원
대출금리최소 9% ~ 최대 20%
대출기간장기계약가능 (상담을 통한 차등적용)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
– 분할상환
대출조건– 전국 아파트 소유자 또는 담보제공 가능한 고객

예스캐피탈 지분대출은 아파트 소유자 또는 담보제공 가능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최소 500만원에서 최대 5억원까지 가능하며 대부업체로 다소 금리가 높을 수 도 있습니다.

안양저축은행 지분대출

대출한도– 개인 : 8억원
– 개인사업자 : 50억원
– 법인사업자 : 100억원
대출금리연 7% ~ 8.5%
대출기간최대 5년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
– 원(리)금균등분할
– 수시상환
대출조건– 아파트, 주택, 상가, 토지 등 각종 부동산 공동명의 소유자로 소득증빙이 가능한 개인과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
– KCB 신용평점 335점 이상인고객

안양저축은행 지분대출은 아파트, 주택, 상가, 토지 등 공동명의 부동산을 본인지분만을 담보로 이용 할 수 있는 대출 상품으로 공동명의자의 동의 없이도 신청이 가능한 담보대출입니다.

우리은행 부동산담보대출

대출한도담보인정비율을 감안한 유효담보가액 범위
대출금리최저 5.29%
대출기간최대 40년 (주택이외의 부동산 최대 10년)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
– 원(리)금분할상환
대출조건– 부동산(아파트 제외)을 담보로 제공하는 개인(타인 이름으로 담보 제공 포함)

우리은행 부동산담보대출은 아파트를 제외한 부동산을 담보로 대출을 받는 담보대출상품입니다. 한도는 담보인정비율을 감안한 유효담보가액 범위 내로 적용 되며 최대 40년까지 이용가능합니다. 단, 주택이외의 부동산은 최대 10년까지만 가능합니다.

신협 주택담보추가대출

대출한도부동산 시세 80% 이내
대출금리최저 5.9%
대출기간최대 5년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
– 원금분할상환
대출조건– 직장인 또는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소득증빙이 가능한 고객

신협 주택담보추가대출은 내가 담보로 하려는 부동산의 시세가 최대 80%까지 신청할 수 있는 대출상품으로 직장인 또는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부동산지분담보대출 상품입니다. 다주택자도 물론 진행이 가능하며 금리는 선수위와 후순위에 따라 범위가 달라지니 상담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모아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대출한도담보주택 별도 차등적용
대출금리연 15.25%
대출기간최대 5년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
– 원리금분할상환
대출조건– 만 19세 이상 NICE 신용평점 595점 이상 고객
– 본인 또는 제3자 주택 담보제공이 가능한 고객

모아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은 기본적으로 3년 이내로 설정하여 신청하지만 자격을 유지할 경우 최대 5년까지는 기한을 연장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며, 개인과 사업자에 따라 또, 어떤 주택을 담보로 하느냐에 따라 최대 담보 부동산 시세에 90%까지 한도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지분담보대출 후기

저는 최근 부동산 투자를 위해 부동산 지분 담보대출을 이용했습니다. 처음에는 부동산 투자에 대한 불안감과 대출에 대한 걱정이 있었지만, 잘 조사하고 계획을 세워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부동산 지분 담보대출을 신청하는 과정은 예상보다 간단했습니다. 은행에서는 부동산 평가를 실시하고, 제시한 지분에 대한 대출 한도를 결정했습니다.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고 대출 신청서를 작성한 후, 대출 심사가 진행되었습니다.

대출 심사는 예상보다 빨랐고, 저의 신용평가와 부동산 평가에 따라 적절한 대출 한도와 금리를 제공해주었습니다. 이후 대출 승인이 이루어지고, 대출액이 지정된 계좌로 입금되었습니다.

부동산 지분 담보대출을 통해 저는 추가적인 투자 자금을 마련할 수 있었습니다. 이를 통해 부동산 투자를 확장하고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대출 상환에 대한 부담도 예상보다 가벼웠습니다. 대출금을 투자하여 얻은 수익으로 상환할 수 있었고, 대출 상환 기간도 충분히 조절할 수 있어서 불안감 없이 상환할 수 있었습니다.

부동산 지분 담보대출을 통해 저는 부동산 투자에 대한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은행의 신속한 대출 처리와 친절한 상담 서비스 덕분에 부동산 투자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투자 기회를 발견하고자 합니다.

🔻아래 담보 대출들도 참고해보세요🔻

👉소득 제한이 없는 특례보금자리론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총정리

👉 무담보아파트론 가능한 곳 자격조건, 신청방법 총정리

👉 후순위 주택담보대출 가능한 곳 비교, 자격조건, 신청방법 총정리

👉 단독주택 담보대출 가능한 곳 총정리

👉 임대아파트 보증금 담보대출 종류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 2주택자 주택담보대출 가능한 곳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총정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