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 매매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피스텔 매매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오피스텔 매매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을 총정리 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피스텔 매매대출

오피스텔 매매대출

오피스텔 매매대출이란 오피스텔 매매시 부족한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오피스텔을 담보로 대출을 받는 대출을 말합니다.

오피스텔 매매대출외 다른 담보대출을 찾고 계신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 후순위 주택담보대출 가능한 곳 비교, 자격조건, 신청방법 총정리

👉 단독주택 담보대출 가능한 곳 총정리

👉 무담보 하우스론이란? 종류, 자격조건, 신청방법 총정리

KB국민은행 – KB일반부동산 오피스텔 매매대출

대출한도최대 3억원
대출금리기준금리 + 가산금리(2.86% ~ 3.73%) 우대금리
대출기간최저 1년 ~ 최장 35년
상환방식일시상환, 분할상환, 혼합상환(일반+분할)
대출자격일반부동산(상가, 오피스텔, 나머지) 등을 담보로 대출을 신청하는 고객

KB일반부동산담보대출은 한도 최대 3억원 최장 35년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상가, 오피스텔, 나머지 등을 담보로 대출을 신청하는 고객분들이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한은행 – Tops부동산대출

대출한도담보가액 및 고객신용평가정도를 통해 결정
대출금리기준금리 + 가산금리 (2.61 ~ 3.16%) 우대금리
대출기간최장 30년 이내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 원금균등할부상환, 원리금균등할부 상환
대출자격일반부동산(상가, 오피스텔, 나머지) 등을 담보로 대출을 신청하는 고객

신한은행 Tops부동산대출은 담보가액 및 고객신용평가정도를 통해 한도가 결정되는데요. 한도가 많이 필요하신 분들께 추천드리는 상품입니다. 상가, 오피스, 부동산 나머지 등을 담보로 제공하고 대출을 받으시는 분들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한국투자저축은행 – 부동산 담보대출

대출한도부동산 유형 및 지역(투기지역/투기과열지역/그외지역) 에 따라 차등 적용 됨
대출금리최저 연 4.5%
대출기간최대 5년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 수시상환, 원금균등분할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자격개인, 개인사업자, 법인 / NICE 신용평점 355점 이상 소득증빙가능자

한국투자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은 NICE 신용평점 355점 이상, 소득증빙이 가능하면 신청이 가능한 담보대출입니다. 금리는 최저 연 4.5% 단 대출기간은 최대 5년으로 다소 짧습니다.

대신저축은행 – 부동산담보대출

대출한도감정평가액의 50~70%, 최대 8억원
대출금리고정금리 4.69% ~ 15.19%
대출기간5년 이내
상환방식원금균등분할, 원리금균등분할, 만기일시상환
대출자격본인 또는 제3자 소유의 부동산을 담보로 대출받고자 하는 개인, 법인 사업자

대신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은 최대 8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기간은 5년이내입니다. 본인 또는 제3자 소유의 부동산을 담보로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인 상품입니다.

NH농협은행 – 주택담보대출

대출한도해당 주택의 담보평가금액에 따라 산출된 금액
대출금리최저 4.4% ~ 5.94%
대출기간3년
상환방식원금균등분할, 원리금균등분할, 만기일시상환, 마이너스 통장
대출자격주택을 담보로 가계자금 및 주택자금을 필요로 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NH 농협은행 주택담보대출은 가계자금 및 주택자금을 필요로 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분들이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금리는 최저 4.4 % ~ 5.94% 입니다.

우리은행 오피스텔구입자금대출

대출한도7천만원 이내 (다자녀는 7천 5백만원)
대출금리연 3.1% 변동금리
대출기간최대 2년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방식
대출자격부부가 합산한 자산 기준으로 4.69억원 이하인 고객 *자산 기준 = (부동산 + 자동차 + 금융자산 + 기타자산) – (금융부채 + 기타부채) 대출 신청일 현재 세대주(단, 만 30세 미만 미혼 세대주는 직계존속 중 1인 이상과 동일세대를 구성하며 주민등록표상 부양기간(합가일 기준)이 계속해서 6개월 이상인 분)로서 세대주를 포함한 세대원 전원이 주택을 소유하지 않는 경우에 대출 대상이 되며, 만 30세 미만의 세대주는 대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대출 신청인과 배우자의 합산 총소득이 최근년도 또는 최근 1년간 6천만원 이하인 고객

우리은행 오피스텔구입자금대출은 주거용 오피스텔을 매입하는 분들이 받으실 수 있는 오피스텔 구입자금대출입니다.

KB국민은행 KB 일반 부동산 대출

대출한도담보 가격 및 소득금액 담보물건지 지역등에 따라 대출금 한도가 달라짐 한도는 최대 3억
대출금리4.89~5.79&
대출기간일시상환 최저 1년 최장 5년이내까지 가능
분할상환 최장 10년
홉합상환 최장 20년
상환방식일시상환, 분할상환, 혼합상환
대출자격일반 부동산 주택을 제외한 담보로 신청이 가능한 부동산 담보

KB국민은행 KB 일반 부동산 대출은 최장 5년 이내까지 대출이 가능한 삼품으로 일반 부동산 주택을 제외한 담보 부동산 신청이 가능합니다.

NH농협은행 NH주택외 부동산 담보대출

대출한도담보평가액에 따라 산출된 대출 가능 금액 범위 내에서 가능
대출금리5.54% ~ 6.64%
대출기간만기일시상환 3년이내
분할상환방식 15년이내
마이너스 대출 2년 이내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 분할상환방식, 마이너스대출
대출자격개인 및 기업 고객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 사업자 가능함)

NH농협은행 NH주택외 부동산 담보대출은 개인 외 기업고객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오피스텔 구매자금 대출입니다.

예가람 저축은행 부동산 담보대출

대출한도담보건물의 85%이내 가능
대출금리연 4.5% ~ 최대 13%
대출기간12, 24, 36개월 중 선택 가능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 원금균등할부상환, 원리금균등할부 상환
대출자격본인 또는 제 3자가 소유한 일반 부동산을 담보로 사업자금과 가계자금 대출을 받고자 하는 신용점수가 350점이상인 고객

예가람 저축은행 부동산 담보대출은 사업자금 및 가계자금 대출을 받고자 하는 신용점수가 350점 이상인 고객분들이 받을 수 있는 오피스텔 구입자금 대출입니다.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대출한도최대 10억원
대출금리연 3.55%
대출기간최대 50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자격만 19세 이상 아파트 또는 주택 또는 다세대 소유자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은 KB시세에 등록되어 있거나 카카오뱅크 내부 기준에 따라 시세 평가가 가능한 주택들을 대상으로 한 주택담보대출입니다. 만 19세 이상이며 근로소득자 또는 사업소득자 등 소득증빙이 가능하다면 어렵지 않게 신청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더케이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대출한도개인 8억원
대출금리최대 13%
대출기간최대 5년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 or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자격개인 또는 사업자 중 아파트, 주택, 상가, 토지 등의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는 고객

더케이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은 개인은 최대 8억원, 개인사업자는 50억원, 법인사업자는 최대 100억원으로 타 상품에 비해 한도가 높다는 장점을 가진 대출상품입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5년이내로 지정되어 있지만 상환방법에 따라 차등적용되니 상담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오피스텔 매매대출 후기

저는 최근에 신한은행에서 오피스텔 구입 대출을 받은 40대 직장인입니다. 오늘은 제 경험을 바탕으로 신한은행 오피스텔 구입 대출 후기입니다.

우선 대출 신청을 하기 전에 은행 웹사이트에서 대출 조건을 사전에 확인했습니다. 대출 한도는 담보 가치의 70%까지 가능하며, 연 이자율은 3.1%부터 시작했습니다. 제가 신한은행 VIP 고객이었기 때문에 우대 이자율을 적용받을 수 있었습니다.

대출 신청을 위해 신분증, 소득 증빙서류, 재직증명서, 신용정보 조회 동의서 등 필수 서류를 준비해야 했습니다. 서류를 준비하고 은행을 방문하면 담당 직원이 친절하게 대출 절차에 대해 안내해 주셨습니다.

대출 심사는 대략 1주일 정도 소요되었고, 심사 결과 대출이 승인되어 대출금을 수령할 수 있었습니다. 대출금은 제 계좌로 입금되어 오피스텔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신한은행 오피스텔 구입 대출에 대해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습니다. 대출 조건이 만족스러웠고, 대출 절차도 빠르게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담당 직원의 친절한 서비스도 큰 장점이었습니다.

다만, 대출 이자율이 변동 금리로 적용되므로 이자율 변동에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오피스텔 구입 대출은 담보 가치의 70%까지만 가능하기 때문에 충분한 자금을 준비해야 합니다.

신한은행 오피스텔 구입 대출을 고려 중인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