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회복자대출 가능한 곳 BEST10 총정리

신용회복자들은 대출이 어렵지만 잘 찾아보면 신용회복자대출이 가능한 곳이 많은데요. 오늘은 신용회복자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용회복자대출 가능한곳

신용회복자대출

신용회복자 분들의 경우 대부분 연체가 3개월 이상 지나신 분들이 많습니다. 따라서 일반 신용대출의 경우 부결이 나실 수 있는데요. 소개해드리는 대출들을 통해 필요한 자금을 마련해 보시길 바랍니다.

아래 글도 함께 읽어보세요!

???? 현직 은행원이 알려주는 신용점수 빠르게 올리는 핵꿀팁 총정리

???? 개인회생 신청자격, 비용, 신청방법 총정리

???? 개인회생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총정리

햇살론15

대출한도700만원 (특례보증 이용시 1400만원)
대출금리연 15.9%
대출기간3년 또는 5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연소득 3500만원 이하 또는 개인 신용평점 하위 20% 이하면서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인 고객

햇살론15 또한 신용회복 중 대출이 가능합니다. 단 소득이 맞아야 하며 신용회복 인가 후 6회 이상 성실 납부를 하셔야지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용회복위원회 성실상환자대출

대출한도최대 1500만원
대출금리연 2.0% ~ 4.0%
대출기간최대 5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채무조정을 받아 6개월 이상 성실 상환하고 있거나 최근 3년 이내 상환을 완료한 고객

신용회복위원회 성실상환자대출은 개인채무조정 또는 개인회생 제도를 인가 후 성실하게 상환하고 있는 분들이 신청이 가능한 대출입니다. 신용회복위원회 상품인 만큼 금리가 저렴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오케이론 신용회복대출

대출한도최대 5000만원
대출금리연 20%이내
대출기간최대 60개월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만기일시상환
대출조건신용회복자 인가 후 4회이상 납입한 고객

오케이론 신용회복대출은 신용회복자 신규고객의 경우 높은 한도로 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신용회복자 인가 후 4회이상 납입을 한 고객이라면 기대출이 많더라도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든든론 신용회복자대출

대출한도100만원 ~ 최대 4000만원
대출금리연 20% 이내
대출기간최대 60개월
상환방식원리금균등상환, 만기일시상환
대출조건3개월 이상 급여 수령자

든든론 신용회복자대출은 신용회복위원회에서 신속채무조정이나 프리워크아웃, 개인워크아웃을 신청하였고 변제금, 유예 보정 기간이 아닌 정상납부 6회 이상 이신분들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프리랜서분들도 신청이 가능하나 중고차, 휴대폰 판매원은 대출이 어렵습니다.

뱅크앤론 신용회복자대출

대출한도100 ~ 5000만원
대출금리연 20% 이내
대출기간최대 60개월
상환방식원리금균등상환, 만기일시상환
대출조건3개월 이상 급여 수령자 또는 6개월 이상 소득확인이 가능한 사업자, 프리랜서

뱅크앤론 신용회복자대출은 신용회복 6회차 이상 변제를 하셨다면 신청이 가능한 대출입니다. 신용회복자만을 위한 전용대출 상품으로 승인율이 높고 절차가 간단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풀잎론 신용회복자대출

대출한도최대 1500만원
대출금리연 20% 이내
대출기간최소 1개월
상환방식원리금균등상환, 자유상환
대출조건만 20세 이상 개인회생 또는 신용회복 진행중인 고객

풀잎론 신용회복자대출은 만 20세이상부터 만 65세 이하의 채무재조정제도를 이용하고 계신 고객이라면 이용하기 좋은 상품입니다. 만약 소득증빙이 가능하다면 최대 1500만원까지 가능하지만 소득증빙이 불가능하다면 300만원까지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엠맥스론 신용회복자대출

대출한도최소 100만원 ~ 최대 3000만원
대출금리연 20% 이내
대출기간최대 5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상환, 자유상환
대출조건만 20세 이상 신용회복 3회이상 납부한 고객

엠맥스론 신용회복자대출은 최소 백만원 소액부터 신청이 가능하며 당일대출이 가능해서 급하게 소액이 필요한 분들에게 알맞는 상품입니다. 외에도 최대 3천만원까지 가능하며 무방문으로 수수료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머니홀릭 신용회복자대출

대출한도최소 100만원 ~ 최대 5000만원
대출금리연 20% 이내
대출기간최대 60개월
상환방식원리금균등상환, 자유상환
대출조건만 20세 이상 워크아웃 4회 이상 납부한 고객

머니홀릭 신용회복자대출은 만 20세 이상부터 60세 이하의 고객 중 워크아웃 4회 이상을 납부한 직장인 또는 사업자, 기타소득자라면 신청가능한 상품입니다.

SBI저축은행 신용회복자대출

대출한도최대 1억 5천만원
대출금리연 19.9% 이내
대출기간최대 120개월
상환방식원(리)금균등상환
대출조건만 20세 이상 소득인정 가능한 내국인

SBI저축은행 신용회복자대출은 최대 1억5천만원까지 가능하며 만 20세이상 소득증빙이 가능한 고객이라면 신청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최대 120개월이지만 신청금액에 따라 상환기간 설정이 상이하다고 하니 참고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동양저축은행 신용회복자대출

대출한도최대 5000만원
대출금리연 19.9% 이내
대출기간최대 60개월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가입자

동양저축은행 신용회복자대출은 미납회차없이 10회차 이상 변제금을 납부했거나 현 직장에서 3개월이상 근로중이거나 나이스 신용평점이 1점 이상인 고객이라면 신청할 수 있는 신용회복자 또는 개인회생 고객을 위한 신용대출상품입니다.

신용회복자대출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초에 카카오뱅크에서 개인사업자대출을 받았습니다. 2,000만원을 10.6%의 금리로 대출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작년에 유진저축은행에서 5,000만원을 12.4%의 금리로 대출받았는데요. 코로나 이후 가게 사정이 점점 안 좋아져서 걱정이던 차에 이런 대출을 받게 되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작년에 새희망홀씨 대출을 받았습니다. 제가 저신용자라서 대출이 가능한 곳이 별로 없어 걱정이 많았는데요. 새희망홀씨는 저같이 저신용자도 대출을 받을 수 있게 해주더라고요. 저는 7.9%의 금리로 3,500만원을 대출 받았습니다.

오늘은 저신용자 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는 사업자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보통 신용점수가 400~ 500점대 분들이 신청이 가능한데요.

다만 저신용자분들이 이용하는 대출의 경우 금리가 다소 높은편이기 때문에 사업자 대환대출 등을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음 대출도 참고해보세요!

👉무직자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소액당일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 무서류당일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신분증소액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 당일500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 재직1개월 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