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명의 자동차 담보대출 가능한 곳 BEST7, 자격조건, 신청방법 총정리

자동차 담보대출의 경우 본인 명의 뿐만 아니라 공동명의로 된 자동차도 담보대출이 가능한데요. 오늘은 공동명의 자동차 담보대출 가능한 곳, 자격조건,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공동명의 자동차 담보대출

공동명의 자동차 담보대출 사진

공동명의 자동차담보대출은 공동명의로 된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자동차를 담보로 받는 대출을 말합니다. 만약 공동명의자 몰래 공동명의 자동차담보대출을 받기 위해선 공동명의로 되어 있는 자동차를 내 명의로 이전을 하시면 됩니다.

공동명의 자동차 담보대출은보통 소득이 있거나 신용이 어느정도는 있어야 대출이 가능합니다.만약 자신이 신용불량 자 및 무직자인 경우엔 아래 대출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신용불량자 자동차담보대출 가능한 곳 TOP7 + 솔직후기

👉 무직자 자동차 담보대출 가능한 곳 총정리

공동명의 자동차대출 조건

공동명의 자동차대출을 받기 위해선 본인 또는 공동명의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만약 차량이 공동명의일 경우엔 지분이 높은 사람이 채무자가 되며 공동명의자의 동의가 필수입니다.

공동명의 자동차대출 몰래 받는방법

공동명의 자동차대출을 받기 위해선 공동명의자의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하지만 수락을 받기가 쉽지 않은데요. 이런 경우 단독명의로 진행을 한 뒤 대출을 받으시면 됩니다.

공동명의 자동차 담보대출 가능한 곳

한국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대출한도최소 500만원 ~ 최대 7,000만원
대출금리최소 9.9% ~ 최대19.4%
대출기간최소 1년 ~ 최대 6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본인명의 차량 소유한 개인 및 개인사업자 (본인,배우자,직계존비속 단독소유 및 공동소유)

한국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은 본인명의 차량 및 배우자, 직계 존비속 단독 소유 및 공동소유 모두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한국캐피탈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제이드 오케이 개인 차량 담보대출

대출한도최저 300만원 ~ 최대 6000만원
대출금리연 16%~24%
대출기간36개월 (1년, 2년, 3년) 선택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
대출자격차량을 소유한 고객 (공동명의)

제이드 오케이 개인차량담보대출은 복잡한 절차 없이 간편하고 빠르게 받을 수 있는 공동명의 자동차 담보대출입니다. 타던 차는 그대로 운행하면서 중고 시세의 90%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상품입니다.

미래크래디트대부 자동차 담보대출

대출한도최대 5000만원
대출금리연 20% 이내
대출기간최대 5년
상환방식자유상환방식, 원리금균등상환방식
대출자격본인명의 또는 공동명의 변경 후 7일 지난 차량

미래크레디트대부 자동차담보대출은 본인명의 또는 공동명의 변경 후 7일만 지나면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개인회생, 파산자 분들도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한국캐피탈 오토담보론

대출한도최소 500만원 ~ 최대 7000만원
대출금리9.9% ~ 19.4%
대출기간12개월 ~ 72개월
상환방식송금식 – 일시 대출방식
대출자격본인명의 또는 공동소유 차량

한국캐피탈 오토담보론은 본인명의 또는 공동소유 차량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택시를 제외한 차량이라면 영업용 차 등 전 차종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오케이앤캐시 자동차담보대출

대출한도최대 200만원 ~ 최대 1억원
대출금리연 20% 이내
대출기간12개월 ~ 60개월
상환방식자유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자격본인명의 또는 공동명의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만 20세 이상 고객

오케이앤캐시 자동차담보대출은 한도가 최대 1억원까지 이기 때문에 자금이 다소 많이 필요하신 분들께 추천드리는 상품입니다. 본인명의 또는 공동명의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만 20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상상인저축은행 오토론

대출한도 100만원 ~ 1억원
대출금리연 7.95% ~ 18.9%
대출기간72개월 이내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자격만19세 이상 본인명의, 공동명의 차량 보유자

상상인저축은행 오토론은 만 19세 이상 본인명의 또는 공동명의 차량 보유자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공동명의 차량담보대출 중 금리가 가장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금리가 다소 부담이 되시는 분들은 상상인저축은행 오토론 부터 신청을 진행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공동명의 자동차 대출 아마존 대부

대출한도1억원
대출금리연 20%이내
대출기간최장 5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자격만19세 이상 본인명의, 공동명의 차량 보유자

아마존 대부 공동명의 자동차 대출은 만 19세 이상이면서 공동명의 차량 보유자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대출입니다. 다른 대출업체 보다 조건이 다소 낮다는 장점이 있지만 그만큼 금리가 높기 때문에 1금융권 및 2금융권 대출이 부결이 나셨을 경우 진행해볼만한 대출입니다.

OK캐피탈 무직자 자동차 담보대출

대출한도SK엔카 시세의 200%까지 가능
대출금리최저 연 65% ~
대출기간최장 5년
상환방식60개월 자율상환
대출자격만20세 이상 본인명의, 공동명의 차량 보유자

OK캐피탈 무직자 자동차 담보대출은 만 20세 이상부터 가능하며 SK엔카 자동차시세의 200%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자동차담보대출에 비해 한도가 높다는 장점을 가진 상품입니다. 당일 명의 변경한 차량도 가능해 급하게 명의를 변경해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코러스론 자동차 담보대출

대출한도최대 5천만원
대출금리연 20%이내
대출기간최장 60개월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만기일시상환, 자유상환
대출자격본인,공동명의 차량 소유(리스, 렌트 불가)

코러스론 자동차 담보대출은 승용차, 수입차외 용달차(화물소형)도 대상에 포함되는 자동차 담보대출로 상환방식이 원리금균등상환 및 만기일시 상환 또는 자유상환방식으로 다양해 본인에게 맞는 상환방식을 선택해 부담없이 이용가능한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입니다.

페퍼저축은행 오토 담보론(직장인)

대출한도최대 7천만원
대출금리연 9.8%~ 연 19.9%
대출기간최장 72개월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자격본인명의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직장인

페퍼저축은행 오토 담보론(직장인)은 직장인이라는 조건이 특징인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입니다. 현재 재직 중이라면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진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입니다.

공동명의 자동차 담보대출 후기

저같은 경우 와이프가 공동명의자로 들어가있었는데 와이프 몰래 대출을 받아야 하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공동명의에서 와이프 이름을 빼고 단독명의로 대출을 진행하였습니다.

상상인저축은행에서 대출을 받았고 문제 없이 대출 실행이 되었습니다.

오늘은 공동명의 차 담보대출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해당 대출이 부결이 나신 경우나 금리가 부담이 되시는 경우엔 다음 자동차 대출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주부 자동차 담보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무입고 자동차 담보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후기 총정리

👉중고 자동차담보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신차 자동차 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할부차량담보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공동명의 자동차 담보대출 부결

공동 자동차 대출 신청이 거부되면 대출 기관이 신청서를 평가하고 신청자가 개별적으로 또는 전체적으로 필요한 승인 기준을 충족하지 못한다는 결론을 내렸음을 나타냅니다. 공동명의 자동차 담보대출이 부결이 나신 경우 다음 내용을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신용 이력: 신청자 중 한 명 또는 두 명 모두 낮은 신용 점수, 지불 누락 사례, 파산 또는 채무 불이행 이력 등 결함이 있는 신용 이력을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소득: 대출 기관은 소득 대비 부채 비율을 통해 평가한 대로 신청자의 총 소득이 대출금 지불에 필요한 기준액을 충족하지 못한다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고용 안정성: 대출 기관은 일반적으로 안정적인 고용 배경을 가진 지원자를 선호합니다. 최근 신청자 한 명 또는 두 명 모두의 잦은 직업 변경이나 고용 공백은 대출 기관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소득 대비 부채 비율: 신청자의 신용 기록이 양호하고 소득이 적절하더라도 소득에 비해 기존 부채 수준이 높으면 대출 기관이 위험해 보일 수 있습니다.

담보: 신청자가 대출을 확보하기 위해 상당한 계약금이나 기타 자산과 같은 충분한 담보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대출 기관은 신청 승인을 주저할 수 있습니다.

공동명의 자동차 담보대출 부결이 나신 경우엔 대출 신청자는 대출 기관으로부터 거부 사유를 설명하는 통지를 받아야 합니다. 다른 대출 신청을 시도하기 전에 이 통지문을 주의 깊게 검토하고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시정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에는 신용 점수 향상, 기존 부채 부담 감소, 소득 수준 향상 또는 재정적으로 더 강력한 공동 서명자를 찾는 등의 조치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자격 기준이나 보다 유연한 조건을 갖춘 대체 대출 기관을 찾아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