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BEST6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체자분들도 신청이 가능한 연체자 소액대출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등을 총정리 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체자도 대출이 가능할까?

연체자 소액대출

연체자 분들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단 연체 기간이 30일 미만인 단기 연체자 분들만 가능하며 장기 연체자 분들의 경우엔 대출 이용이 어렵습니다.

만약 연체기간이 30일 이상 넘어 갈 위기거나 넘어 가셨다면 채무조정 프로그램을 통하여 연체를 막으셔야 합니다.

채무조정 관련 글 더보기

👉️개인회생 신청자격, 비용, 신청방법 총정리

👉️개인워크아웃이란? 자격조건, 장점, 단점, 신청방법, 납입유예 방법, 후기 총정리

👉️신속채무조정 지원대상, 신청방법, 신용카드, 대출 가능 여부, 부결 대처방법 총정리

👉️ 프리워크아웃이란? 자격조건, 장점, 단점, 후기, 신청방법 총정리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SC제일은행 토스소액대출

대출한도최저 10만원 ~ 최대 50만원
대출금리연 5.0%~연 8.0%
대출기간3개월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SC제일은행 신용평가 시스템(은행내부 신용등급 1~12등급이내)에 의해 승인을 받은 만 19세 이상인 고객

SC제일은행 토스소액대출은 SC제일은행과 토스와 협업한 상품으로 자체적인 신용평가 시스템으로 인해 연체자 및 저신용자분들도 소액으로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한도는 최대 50만원이며 기간은 3개월까지 이용 가능한 연체자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대출한도최고 500만원
대출금리최저 연 10.2% ~ 최고 연 15.7%
대출기간최장 3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대출조건– 직업, 소득 관계없이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 총족 고객
– 만20세 이상 내국인
– 신용평점 350점 이상인자(NICE신용정보기준)
– 입출금통장 개설 고객

사이다 비상금대출은 직업 및 소득에 관계없이 신청이 가능하며 조건이 까다롭지 않아 연체자 및 저신용자분들도 신용평점 350점 이상에 해당된다면 대출이용이 가능한 연체자 소액대출 입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대출한도최저 50만원 ~ 최고 300만원
대출금리최소 연 3.45% ~ 최대 연 8.01%
대출기간1년 (최장 5년 연장가능)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방식
대출조건– 만 20세 이상인 고객
– 신용등급 8등급 이내의 고객
– 대구은행 대출 심사 통과 고객

핀크 비상금대출은 신용등급 8등급 이내의 만 20세 이상인 고객분드이라면 신청이 가능한 소액대출상품입니다. 단기연체자분들 같은 경우도 신용등급 8등급이내에 해당만 되신다면 작은 한도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국민행복기금 캠코소액대출

대출한도최대 2,000만원
대출금리연 최저 3.0% ~ 연 최고 4.0%
대출기간최대 5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대출조건– 한국자산관리공사, 국민행복기금, 한마음금융, 희망모아, 상록수제일차유동화전문유한회사, 사단법인 신용회복위원회 등 신용회복지원을 받아 6개월 이상 성실히 상환하고 있거나 완제(3년 이내)한 분

국민행복기금 캠코소액대출은 성실상환자를 위한 대출 상품으로 연체자분들 중 현재 신용회복지원을 받아 6개월이상 상환하고 계신분들이라면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심사에 따라 최대 2,000만원 이내의 한도로 차등적용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대출한도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최저 6.87%
대출기간최대 3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대출조건– 통신등급 9등급 이내의 만 19세 이상인 고객
– 개인만 대출 가능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SKT, KT, LG U+ 통신사를 이용중이며 통신등급이 9등급 이내의 만 19세 이상인 고객이라면 최대 3000만원 이내의 한도로 대출이 가능한 소액대출상품입니다. 연체자분들의 경우 신청 전에 통신등급을 확인 후 신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페퍼저축은행 비상금대출

대출한도최소 100만원 ~ 최대 500만원
대출금리최고 19.9%
대출기간최대 3년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 추정소득 증빙이 가능한 고객
– 나이스 개인 신용평점 350점 이상인 고객

페퍼저축은행 비상금대출은 최대 500만원의 한도로 대출이 가능한 소액대출 상품으로 추정소득 증빙이 가능하고 나이스 신용평점이 350정이상이라면 연체자분들도 신청이 가능한 소액대출상품입니다.

서민금융진흥원 소액생계대출

대출한도최대 100만원
대출금리최저 연 9.4% ~ 최대 연 15.9%
대출기간1년(성실상환시 최대 5년)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
대출조건– 신용평점 하위 20%인 자
–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인 자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지원하는 소액생계대출은 한도가 최대 100만원이며, 금리는 최대 연 15.9%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지만 성실하게 상환할 경우 최대 5년으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소액생계비대출은 연체자도 대출이 가능하지만, 연체자의 경우 반드시 대면상담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 점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애플대부중개 통신연체대출

대출한도최대 1000만원
대출금리최대 연 20%
대출기간최대 60개월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조건– 현재 통신연체나 서울보증보험 연체중인 고객

애플대부중개 통신연체대출은 통신연체 또는 서울보증보험 연체자 고객들을 위한 전용 대출상품입니다. 신청할 수 있는 한도는 최소 백만원부터 가능하며 별다른 조건이 필요하지 않고 취급수수료가 없다는 점 참고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리드코프 신용대출

대출한도최대 3000만원
대출금리최대 연 20%
대출기간최대 5년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원금자유상환)
대출조건– 소득 상관없이 직장인 또는 프리랜서 등

리드코프 신용대출은 만 20세 이상부터 만 60세 이하인 고객이 신청이 가능하며 소득을 따지지 않기 때문에 현재 일을 하고 있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 전문직, 공무원, 군인, 주부, 아르바이트 등 계약직 포함하여 폭이 넓으니 참고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연체자 소액대출 후기

저는 과거에 금전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몇 차례 연체 상태에 놓였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은행 등 기존 금융 기관으로부터 대출을 받기 어려웠고, 급한 자금 필요로 인해 연체자 소액대출을 알게 되었습니다.

연체자 소액대출은 기존에 연체 내역이 있더라도 일정한 자격 요건을 충족하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저 또한 소액대출을 통해 긴급한 자금을 마련하고자 하여 신청했습니다.

대출 신청은 온라인을 통해 간단하게 진행되었습니다. 기존에 연체 내역이 있더라도 일정한 신용 평가 기준을 충족하면 대출 심사가 진행되고, 필요한 서류를 제출한 후 대출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대출 심사는 예상보다 빠르게 이루어졌고, 대출 금액도 원하는 만큼 지급되었습니다. 소액대출의 경우 금액이 작기 때문에 대출 심사가 빠르게 이루어진다는 점이 큰 장점이었습니다.

소액대출을 통해 저는 긴급한 자금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연체자로서 다른 대출을 받기 어려웠지만, 소액대출을 통해 필요한 자금을 마련할 수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또한, 대출 상환에 대한 부담도 예상보다 가벼웠습니다. 일정한 상환 일정을 지켜가며 소액씩 상환하면 되었기 때문에 재정적인 부담이 크지 않았습니다.

연체자 소액대출을 통해 저는 급한 자금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고, 재정적인 부담을 덜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소액대출을 활용하여 금전적인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에 더욱 노력하고자 합니다.

신용불량자대출 가능한 곳 한도, 금리, 자격조건,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Leave a Comment